현대차 i30, '아이유인나' 케미 터지는 티저영상 공개

오토헤럴드 조회 476 등록일 2017.04.17
 

현대차가 아이유와 유인나를 신형 i30의 새 광고모델로 발탁하고 20일부터 온 에어 될 i30의 새로운 광고 ‘아이유인나 디스커버리즈’ 티저 영상이 15일 전격 공개됐다.

현대차의 공식 유튜브와 페이스북을 통해 15일 처음 공개 된 총 8편의 티저 영상에는 아이유와 유인나가 i30 차 안에서 즐겁게 대화를 나누는 것으로 구성됐다. 하지만 두 사람의 대화에서는 이들이 어디로 어떤 목적으로 길을 나서는지는 나타나지 않아 보는 이로 하여금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현대차 i30의 새로운 광고 티저 영상에서 아이유와 유인나 두 사람은 ‘절친’의 호흡을 여실히 보여주고 있다. 두 사람은 연예계뿐만 아니라 실제 사생활에서도 소문난 ‘절친’ 관계로 매우 가깝게 지내는 사이로 유명하다.

티저 영상 이후에 공개될 현대차 i30 ‘아이유인나 디스커버리즈’ 광고는 아이유와 유인나 두 사람의 첫 동반 광고 출연이자 첫 자동차 광고모델 데뷰로, 티저 영상이 공개 되기 전부터 두 사람이 동반광고를 찍은 사실이 알려져 화제가 되기도 했다.

정해진 대사 없이 두 사람의 '절친 케미'로 촬영된 티저영상에서 아이유는 자신의 이름 “아이유”와 i30(아이 써티)가 두 음절이 같다며 “내가 이 광고를 내가 삼십 살 될 때까지 하면 되겠다. … 아이유가 써티가 될 때까지!”라고 말해 i30 광고모델로 롱런하고 싶은 속마음을 은연 중에 나타낸 것 아닌가 하는 장면도 있다.

또 다른 티저 영상에서는 아이유와 유인나가 i30안에서 티격태격하다 독침을 날리며 장난을 치는 모습은 웃음을 자아내게 한다.

아이유와 유인나가 i30를 직접 운전하고 어디론가 ‘여행(?)’을 가는 듯한 분위기를 보여주지만 목적지는 알 수 없다. 두 사람이 i30를 몰고 어떤 ‘여행’ 혹은 ‘모험’의 이야기를 펼칠지 보는 이로 하여금 궁금증을 자아내게 한다.

‘아이유인나’가 떠나는 '디스커버리즈'에는 어떤 이야기가 기다리고 있을지는 4월 20일 공개 되는 ‘아이유인나 디스커버리즈’ 광고 본편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아이유인나 디스커버리즈’ 광고는 총 세 편으로 구성됐으며, 1편은 4월 20일, 2편은 24일, 3편은 27일 차례로 공개될 예정이다.



ⓒ 오토헤럴드(http://www.autoherald.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회사명
    현대
    모기업
    현대자동차그룹
    창립일
    1967년
    슬로건
    New Thinking New Possibilities


다나와나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2년 전 뉴스 목록보기 보기
닫기

축하합니다. 스탬프를 찾으셨습니다.

스탬프 찾기 참여 현황
확인하시겠습니까?

비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