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쎄오토, 구리 서비스센터 오픈

글로벌오토뉴스 조회 192 등록일 2017.04.24


폭스바겐 공식딜러 클라쎄오토가 경기도 구리시에 폭스바겐 구리 서비스센터를 오픈하여 서울 및 수도권, 경기 동북부 지역 고객 네트워크 확장에 나선다.

폭스바겐 구리 서비스센터는 서울 내 서비스센터로 몰리는 경기 동북부 및 수도권 지역의 서비스 고객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서울과 경기를 연결하는 교통의 요충지인 경기도 구리시에 자리잡았다. 이로 인해 구리 서비스센터는 서울로 출퇴근 하는 직장인 고객들이 접근하기에 용이한 장점을 지닌다.

새롭게 오픈하는 폭스바겐 구리 서비스센터의 연면적은 513.6 m2, 총 4개의 워크베이를 갖추어 일일 최대 20대까지 정비가 가능하며, 오픈을 기념하여 전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5월말까지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먼저 구리 서비스센터 방문고객에게는 스웨이드 스포츠 타월을 증정(선착순 증정, 소진시까지)하며, 구리 서비스센터에서 위케어 캠페인 바우처 발급 및 사용고객에게 사용금액에 따라 폭스바겐 우산과 락앤락 차량용 쿨러백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누구나 참여 가능한 SNS 이벤트로 인스타그램에서 클라쎄오토를 팔로우하고, 구리 서비스센터에서 해시태그(#클라쎄오토#폭스바겐구리서비스)된 인증샷을 남기면 폭스바겐 머그컵을 증정할 예정이다.

클라쎄오토 이병한 대표는 "구리 서비스센터는 서울과 경기를 잇는 요충지로 경기 지역뿐만 아니라 강원지역의 고객 수요까지 충족시킬 중추적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클라쎄오토는 항상 최상의 서비스로 고객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클라쎄오토는 전시장을 활용하여 신진 작가들의 활동을 지원하고 있으며, 여주대학교와 산학협력을 통해 자동차 전문 인재양성에 힘쓰는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기 위한 지속적인 노력을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c) 글로벌오토뉴스(www.global-auto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다나와나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2년 전 뉴스 목록보기 보기
닫기

축하합니다. 스탬프를 찾으셨습니다.

스탬프 찾기 참여 현황
확인하시겠습니까?

비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