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QM3 ‘캡처 라이프’ 캠페인 실시..마케팅 강화

데일리카 조회 236 등록일 2017.04.24
르노삼성, QM3 캡처 라이프 캠페인 진행


르노삼성이 QM3 마케팅을 강화한다.

르노삼성자동차는 QM3 ‘캡처 라이프(Capture Life)’ 두 번째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작년 QM3 유럽 원정대를 통해 QM3 감성을 생동감 있게 전한 캡처 라이프 캠페인의 후속으로 기획됐으며, 경험, 소통, 공감을 중시하는 2030의 참여가 기대된다.

르노삼성자동차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 정지은 팀장은 “QM3는 개성 넘치는 유러피언 크로스오버로서 젊은 층에 뜨거운 호응을 받고 있다”며 “이번 캠페인은 고객들이 QM3의 매력을 한껏 느끼고 즐겁고 행복한 순간도 오래 기억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캡처 라이프 캠페인은 맛집, 여행, 운동, 데이트 등 삶의 일상을 SNS를 통해 나누고 소통하기 위한 이벤트로, 오는 5월 22일까지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개성 있고 생생한 ‘QM3적인 삶(큐엠삶)’의 순간을 캡처해 #큐엠삶, #Live_Capture_Share, #QM3 세 개의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하고 @QM3_capture 계정을 태그하면 된다.

르노삼성은 이중 추첨을 통해 소니 알파 NEX5T 카메라(1명), 제주 히든클리프 디럭스룸 2인 1박 숙박권(3명), 패럿 맘보 미니드론(5명), CGV 씨네드쉐프10만원 상품권(20명) 등을 제공한다.

한편, 르노삼성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응모된 이미지를 QM3 광고에 활용할 계획이다.

클래스가 다른; 자동차 뉴스 채널 데일리카 http://www.dailycar.co.kr
본 기사를 이용하실 때는 출처를 밝히셔야 하며 기사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 관련기사 ]
폭스바겐, “전기차 가격은 내연기관차와 비슷한 수준 될 것”
닛산 맥시마에 적용된 인텔리전트 모빌리티 기술..‘눈길’
GM, 경제위기 베네수엘라 시장에서 철수 계획..그 이유는?
릴리움, 수직 이착륙기 개발 성공..′하늘을 나는 車′ 현실화
[김필수 칼럼] 문제 많은 장애인 운전재활 정책..해결책은?
스마트폰만 있으면 주차고민 끝..원격전자동주차 2년내 양산
볼보가 中서 생산할 전기차..국내에도 투입될까?

다나와나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2년 전 뉴스 목록보기 보기
닫기

축하합니다. 스탬프를 찾으셨습니다.

스탬프 찾기 참여 현황
확인하시겠습니까?

비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