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은 어른의날, ‘기아 서프라이즈 위크엔드 2017’ 개최

오토헤럴드 조회 214 등록일 2017.04.25
 

기아차가 5월 20일 잠실 올림픽공원 일대에서 ‘기아 서프라이즈 위크엔드 2017’을 개최한다. 올해 5회째를 맞은 ‘기아 서프라이즈 위크엔드’는 도심 속에서 자동차를 테마로 한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놀이터란 의미의 ‘오토 플레이 그라운드’ 콘셉트로 매년 개최되고 있다.

특히 올해 행사는 동시 수용인원이 약 20,000명에 달하는 88잔디마당에서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되며, 별도의 신청 절차 없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어 많은 고객이 함께 하는 축제의 장이 될 것으로 기아차는 기대하고 있다.

이번 ‘기아 서프라이즈 위크엔드 2017’ 행사는 서프라이즈 콘서트, 참여형 놀이 프로그램, 감성 프로그램 등 다양한 콘텐츠로 진행된다. 서프라이즈 콘서트에는 볼빨간사춘기, 로꼬, 자이언티 등 대중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실력파 뮤지션들이 출연해 열기를 더 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쏘울과 니로 실제 차량을 활용해 만든 쏘울 차량 내부에서 원하는 노래를 부를 수 있는 '쏘울 노래방' , 니로 차량 내부에 숨겨진 코인을 찾아 인형 뽑기 게임에 참여할 수 있는 '니로를 찾아서' 등의 코너를 통해 요즘 유행하고 있는 최신 놀이를 즐길 수 있으며, 기아차 소형 SUV의 장점인 넓은 공간성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기아차는 푸드트럭, 드링크 주유소, 서프라이즈 플리마켓 등 축제를 열심히 즐긴 고객들이 먹고, 마시고, 쇼핑도 하며 새롭게 에너지를 보충할 수 있는 다양한 감성 프로그램도 마련할 계획이다.



ⓒ 오토헤럴드(http://www.autoherald.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다나와나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2년 전 뉴스 목록보기 보기
닫기

축하합니다. 스탬프를 찾으셨습니다.

스탬프 찾기 참여 현황
확인하시겠습니까?

비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