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발수 코팅제 ‘슈프림퀵’ 출시..차량 청결관리 용이

데일리카 조회 425 등록일 2017.04.26
슈프림퀵 (차량 청결관리 용품)


자동차용품 전문기업 SJCMC(대표 구자광)가 본격적인 봄철을 맞아 프리미엄 차량용 발수 코팅제 ‘슈프림퀵’을 출시했다.

슈프림은 SJCMC의 자동차 외장 전문관리를 돕는 프리미엄 브랜드로 차량관리를 할 수 있는 제품 라인업으로는 ‘슈프림코트’와 ‘슈프림원’,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슈프림퀵’ 등 3가지로 구성된다.

‘슈프림퀵’은 세차 후 차량 표면 관리가 매우 손쉬우며, 우수한 광택, 발수 성능에 슬립감까지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는다. ‘슈프림퀵’에 적용된 기술은 반응형 실런트로, 유-무기 복합 하이브리드 기술을 통해 장시간 코팅막을 형성해준다.

나노 입자가 차량 도장 부위에 침투하여 미세한 기공을 채워줌으로써 난반사를 방지하여 우수한 광택 효과를 짧은 시간 안에 발휘하는 제품이다.

차량 표면에 빠르게 흡수되어 우수한 작업성과 빠른 효과를 볼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슈프림퀵’ 하나만으로 뛰어난 발수성과 고품격 광택까지 충족 시킬 수 있다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강력한 코팅막을 형성 해 차량 피부를 오랜 기간 동안 깨끗하게 유지 할 수 있도록 만들어 주며, 시공 후 단순한 물 세차 만으로도 부드럽게 닦여 디테일러 뿐만 아니라 남녀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장점도 지닌다.

최근 셀프 세차 트렌드에 맞물려 혼자서도 손쉽게 전문적인 차량 관리를 돕는 제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내 차의 묵은 때를 벗겨내고 산뜻하게 봄나들이에 적합한 ‘슈프림퀵’의 판매

가격은 300mℓ기준 1만7900원이며, 스토어팜(www.storefarm.naver.com)과 바보몰(www.babomall.com)에서 판매중이다.

한편, SJCMC는 친환경적 코팅기술을 기반으로 한 화학회사로 섬유, 전자, 자동차 등 다양한 부분에서 친환경적 기술을 접목시키는 자동차용품 전문기업이다.

클래스가 다른; 자동차 뉴스 채널 데일리카 http://www.dailycar.co.kr
본 기사를 이용하실 때는 출처를 밝히셔야 하며 기사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 관련기사 ]
현대차, 국토부 리콜 거부 논란..소비자 ‘우롱’
[단독] 쌍용차, 럭셔리 픽업트럭 출시 계획..‘G4 렉스턴 스포츠’ 유력
미니, “순수전기차는 브랜드 핵심 모델”..출시 시기는?
DS, 여심(女心) 흔드는 지방시 스페셜 에디션 판매..딱 10대
웨이모, ″자율주행 밴 무료 탑승 프로그램″ 실시..‘주목’
[시승기] 부드럽지만 야성(野性)적인..인피니티 Q30
현대차 고성능 i30N에 대한 3가지 사실..“국내 출시 안한다”

다나와나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2년 전 뉴스 목록보기 보기
닫기

축하합니다. 스탬프를 찾으셨습니다.

스탬프 찾기 참여 현황
확인하시겠습니까?

비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