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코리아, '포드 패밀리 서비스 캠페인' 실시

글로벌오토뉴스 조회 149 등록일 2017.04.27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대표이사 정재희, 이하 포드코리아)는 가정의 달을 맞아 포드· 링컨 전 차종을 대상으로 안전 운전 및 차량 관리를 위한 ‘포드 패밀리 서비스 캠페인(Ford Family Service Campaign)’을 5월 한 달간 실시한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진행되는 ‘포드 패밀리 서비스 캠페인’은 황금 연휴를 포함해 가족 여행이 증가하는 시즌에 맞춰, 여행 전 차량 사전 점검 및 수리를 받고자 하는 포드?링컨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캠페인 기간 동안 전국 포드·링컨 공식 서비스 센터를 방문한 고객들은 포드코리아 마스터 테크니션들의 전문적인 무상 점검 서비스와 오일 품목에 대해 무상 보충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안전 운행을 위한 주요 점검 사항인 엔진 오일 교환과 차량 수리에 있어 10%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캠페인 기간 내 공식 서비스 센터를 방문해 서비스를 받는 고객들에게는 선착순으로 사은품도 증정될 예정이다.

포드코리아 서비스 부문 총괄 변재현 전무는 “황금연휴 등으로 여행이 증가하는 5월에는 장거리 운전에 대비해 차량점검을 받는 것이 필요하다”며, “포드코리아는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분들이 최상의 차량 상태를 유지하며, 안전하고 쾌적한 여행을 경험하는데 보탬이 되고자 한다”고 밝혔다.

본 서비스 캠페인은 포드·링컨 전 차종 고객을 대상으로 전국 포드·링컨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5월 한 달 간 진행된다. 자세한 안내는 포드코리아 대표번호(1600-6003) 및 전국 포드·링컨 전시장 및 서비스 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포드코리아는 전국적으로29개의 공식 서비스 센터를 운영중이며, 전국 어디에서든 포드만의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고객 접근성을 강화해 가고 있다.
<저작권자(c) 글로벌오토뉴스(www.global-auto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다나와나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2년 전 뉴스 목록보기 보기
닫기

축하합니다. 스탬프를 찾으셨습니다.

스탬프 찾기 참여 현황
확인하시겠습니까?

비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