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 딜러 SSCL, 비영리 법인 푸른나눔과 사회공헌협약 체결

오토데일리 조회 223 등록일 2017.04.27

포르쉐 딜러 SSCL이 비영리법인 푸른나눔과 제 2차 사회공헌협약을 체결하고, 기부금 2천만 원을 전달했다.

독일 포르쉐의 공식 딜러 SSCL이 지난 25일 서울 삼성동 본사에서 ‘따뜻한 지역사회 만들기’ 프로젝트를 위해 비영리법인 푸른나눔과 제 2차 사회공헌협약을 체결하고, 기부금 2천만 원을 전달했다.

올해로 두 번째인 이 프로젝트는 지역사회 취약계층의 복지증진을 도모하기 위한 SSCL의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SSCL은 올해 ‘따뜻한 지역사회 만들기’ 프로젝트를 통해 복지 사각지대에 놓여 있는 중. 고등. 대학생들이 어려운 가정환경으로 인해 꿈과 재능을 포기하지 않도록 장학금을 지원하며 독려할 예정이다.

또, 푸른 나눔과의 상호협력을 바탕으로 각 지역에 특화된 다양한 테마의 봉사활동을 기획하고, 임직원의 자발적인 참여를 통해 소외계층에 한발 더 가까이 다가갈 계획이다.

SSCL 그레엠 헌터(Graeme Hunter) 사장은 SSCL은 한국 사회의 성실한 기업시민으로서, 보다 다양하고 실질적인 지원의 손길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SSCL은 지난해 6월 푸른나눔과 ‘따뜻한 지역사회 만들기’ 프로젝트를 위한 제 1차 사회공헌협약을 체결하고, 소외계층의 주거, 의료 및 교육 지원을 위한 장학금 전달과 지속적인 임직원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노력한 바 있다.

SSCL은 올해도 ‘소외계층 지원 및 인재육성’을 주제로 하여, 서울시 및 서울시장애인복지시설협회와 함께하는 장애인 생활밀착형 지원사업, 비영리법인 푸른나눔과 함께하는 지역사회 복지증진 사업, 박찬호 장학재단과 함께하는 야구 꿈나무 지원사업을 비롯해 지속가능하고 다각화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해 나갈 계획이다.



ⓒ 오토데일리(http://www.autodail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다나와나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2년 전 뉴스 목록보기 보기
닫기

축하합니다. 스탬프를 찾으셨습니다.

스탬프 찾기 참여 현황
확인하시겠습니까?

비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