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카로오토모빌, 서비스 역량 강화 위한 자체 고객센터 개소

글로벌오토뉴스 조회 317 등록일 2017.04.27


폭스바겐 공식딜러 유카로오토모빌은 서비스 역량 강화를 위해 자체 고객센터를 개소하고 운영을 시작한다.

유카로오토모빌 서비스센터로 인입되는 전화문의 중 위 케어 캠페인(We Care Campaign)과 리콜 관련 문의는 이번에 개소한 고객센터의 전문 전화상담원을 통해 신속한 응대 및 안내가 가능하다. 특히, 기존에는 정비상담 및 예약은 서비스센터 어드바이저에게 연결되도록 진행하였으나, 이번에 새롭게 오픈되는 고객센터에서는 전문상담원이 정비상담 및 예약까지 도울 수 있도록 서비스 영역을 확대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유카로오토모빌은 고객센터 오픈 기념 이벤트도 실시한다. ‘폭스바겐 @ 유카로 어드바이저 앱’을 통해 정비 예약을 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부산 F1963에서 전시중인 ‘피카소, 그리고 그의 열정 전’ 티켓 외 다양한 기념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유카로오토모빌 한호종 대표는“ 그 동안 폭스바겐을 믿고 기다려 준 고객들에 더 좋은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고객센터를 자체적으로 운영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서비스향상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부산/울산 및 경남, 제주 지역 폭스바겐 고객 중 위 케어 캠페인 및 리콜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 대표번호 유카로오토모빌 고객센터 1670-5533으로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한편 유카로오토모빌은 울산 및 사상학장 서비스센터를 최근 오픈 하는 등 고객접점 확대를 위한 노력을 다 하고 있으며, 서비스 역량, 퀄리티 강화 및 고객만족도 향상에 주력하고 있다.
?
<저작권자(c) 글로벌오토뉴스(www.global-auto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다나와나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2년 전 뉴스 목록보기 보기
닫기

축하합니다. 스탬프를 찾으셨습니다.

스탬프 찾기 참여 현황
확인하시겠습니까?

비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