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제당 레이싱, ㈜에이오에프와 업무 협약 체결

위드레저 조회 495 등록일 2017.04.28
제목없음

제일제당레이싱 (7).jpg
 

제일제당 레이싱과 ㈜에이오에프와의 업무 협약식이 용인 스피드웨이에서 진행되었다.

㈜에이오에프는 올 시즌 제일제당 레이싱의 스폰서로서 레이스에 필요한 엔진오일, 미션오일, 디퍼런셜 오일, 브레이크 오일 등 차량 성능 향상을 위한 다양한 제품의 아낌없는 지원을 약속했다.

㈜에이오에프는 국내윤활유 유통 및 해외 고급 수입 오일을 유통하는 윤활유 취급업체이다. ‘SELENIA PETRONAS’ ‘KIYO’ ‘VERITY’ ‘REDSEED’ ‘NUTEC’ ‘MOLYGREEN’ ‘OLEOBLITZ’ ‘LUBRICHECK’ ‘RAFFINE’등 다양한 고급윤활유를 선보이는 가운데 최근 독일 프리미엄 수입엔진오일인 RAFFINE과 함께 제일제당 레이싱팀과 함께 하게 되었다. 

제일제당레이싱 (6).jpg
 

RAFFINE은 120년 전통의 회사에서 쌓아온 기술과 경력으로 바탕 된 기술진들로 설립된 회사이며 SHELL 베이스 오일을 기반으로 하여 최신 엔진과 최첨단 장비로 엄격히 개발되며 모든 차량을 충족시키는 브랜드이다. 일반 차량부터 레이싱카까지 모든 충족이 가능한 윤활유 회사로서 최근 ‘사용해보고 싶은’ 윤활유 브랜드로도 소비자에게 유명하다

제일제당 레이싱 김의수 감독은 "엔진이 자동차의 심장이라면 엔진 오일은 자동차의 혈액과 같은 존재라고 할 수 있다. 최상급의 제품 사용을 통해 경기 차량의 디테일 한 성능이 업그레이드 되어 좋은 경기 결과를 이뤄낼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의 2라운드 경기는 다음달 14일 영암 코리아인터내셔널 서킷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withleisure(http://www.withleisure.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다나와나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2년 전 뉴스 목록보기 보기
닫기

축하합니다. 스탬프를 찾으셨습니다.

스탬프 찾기 참여 현황
확인하시겠습니까?

비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