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2017 상반기 프로액티브 리더 채용 실시

글로벌오토뉴스 조회 141 등록일 2017.05.02

한국타이어(대표이사 서승화)가 미래 드라이빙을 선도하고 글로벌 Top Tier 도약을 이끌 2017년 상반기 프로액티브 리더를 5월 9일까지 모집한다.

이번 상반기 채용에서는 연구개발 부문 채용형 인턴, 산학장학생, 그리고 해외유학생을 공개 채용한다. 최첨단 연구시설과 혁신적인 기업문화를 갖춘 ‘한국타이어 테크노돔(Hankook Technodome)’에서 미래 타이어 기술력을 이끌어 나갈 이공계 우수 인재들을 선발하며, 선발된 예비 프로액티브 리더들은 자율과 창의를 중시하는 기업문화인 프로액티브 컬쳐와 함께 한국타이어의 글로벌 Top Tier 도약을 견인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한국타이어는 채용기간 동안 회사와 타이어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진솔한 소통을 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하고 있다. 한국타이어 테크노돔을 견학하는 프로액티브 랩 투어(Proactive Lab Tour)와 대학교를 찾아가는 맞춤형 채용설명회인 HK 취업카페를 운영하며 타이어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 및 전공에 맞는 직무별 취업 정보를 전달하고 있다. 특히 국내 자동차 업계 최초로 특별히 제작된 한국타이어 모터스포츠 트레일러를 활용한 HK 취업카페를 운영하여 취업준비생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한국타이어 홈페이지(www.hankooktire.com)에서는 지원자들의 직무 이해를 돕기 위해 특별 제작된 직무 안내서와 임직원 인터뷰 동영상을 통해 타이어 연구개발과 관련한 다양한 직무들의 역할과 필요역량, 관련 전공 등을 보다 자세히 파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입사 희망자는 오는 5월 9일 24시까지 한국타이어 채용 홈페이지 (https://hankooktire.recruiter.co.kr)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채용 절차는 서류 전형을 거쳐 인?적성검사, 1차 면접(현업실무면접), 2차 면접(임원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는 5월 17일 한국타이어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 자격은 성적과 어학 기준을 충족하는 4년제 정규대학 기졸업자 및 2017년 8월 또는 2018년 2월 졸업 예정자로서 글로벌 시장을 향한 열정과 도전정신을 갖고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펼칠 인재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한국타이어 대표이사 서승화 부회장은 “글로벌 Top Tier 도약을 위한 기술의 리더십을 갖추려면 타이어 연구개발에 대한 전문성과 창의력을 지닌 인재가 필요하다”며 “최첨단 연구시설과 혁신적인 기업문화를 바탕으로 드라이빙의 미래를 만들어갈 예비 프로액티브 리더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전 세계에 4개의 지역본부와 31개국 해외지점 및 판매법인, 5개 R&D 센터, 8개 생산기지를 통해 180여 개 국에 타이어를 판매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이다. 지난해 신기술의 메카이자 혁신적인 기업문화의 상징인 한국타이어 테크노돔(Hankook Technodome)을 완공했으며, 미래 타이어 개발을 위한 최첨단 연구시설과 자율과 창의를 중시하는 근무 환경은 물론 최고 환경의 레지던스(Residence)를 제공하는 등 직원들의 일과 삶의 균형 있는 조화가 이뤄지도록 배려하는 선진 기업 문화를 만들어가고 있다.
<저작권자(c) 글로벌오토뉴스(www.global-auto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다나와나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2년 전 뉴스 목록보기 보기
닫기

축하합니다. 스탬프를 찾으셨습니다.

스탬프 찾기 참여 현황
확인하시겠습니까?

비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