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스턴 마틴, ′뱅퀴시 자가토 스피드스터′ 출시(?)..예상도 살펴보니

데일리카 조회 1,814 등록일 2017.05.04
애스턴 마틴, 뱅퀴시 자가토 볼란테


애스턴 마틴과 자가토의 역작 '뱅퀴시 자가토 볼란테'가 이번에는 최고성능 버전인 '스피드스터'로 출시된다고 알려져 눈길을 끈다.

애스턴 마틴, 2019 뱅퀴시 자가토 스피드미터 예상 렌더링


50년간 협력관계를 유지하고 있는 영국 애스턴 마틴과 이탈리아 디자인하우스 자가토는 2016년 다섯번째 콜라보레이션으로 '뱅퀴시 자가토'를 탄생시켰으며, 이어 2017년에는 컨버터블 모델인 '뱅퀴시 자가토 볼란테'를 출시했다. 6리터 V12 엔진을 탑재해 최대 600마력을 선보이는 뱅퀴시 자가토는 이제 보다 희귀한 한정모델로 거듭날 것으로 알려졌다.

애스턴 마틴, 뱅퀴시 자가토 볼란테


자동차 렌더링 디자이너 'Jan Peisert'는 지난 30일 유튜브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페이지에 '애스턴마틴 뱅퀴시 자가토 스피드미터'의 예상도와 소식을 공개했는데, 그에 따르면 애스턴 마틴이 2018년 말 고성능 버전인 뱅퀴시 자가토 스피드미터를 실제로 출시할 계획이며, 판매가격은 엄청나게 높은 130만달러(한화기준 약 14억 7천만원)에 전 세계적으로 단 28대만 생산된다고 한다.

애스턴 마틴, 2003 DB AR1 자가토


Jan Peisert은 애스턴마틴 뱅퀴시 자가토 스피드미터가 DB7 밴티지 볼란테를 기반으로 한 2003년형 DB AR1 자가토에서 영향을 받았으며, 2017년형 뱅퀴시 자가토 볼란테에서 2인승 모델로 변화한 형태라고 설명했다. 또한 그는 스피드미터의 차량 제원이 뱅퀴시 S 볼란테의 자연흡기 6.0리터 V12 엔진을 그대로 가져왔으며, 최대출력은 600마력에 최대 320km/h의 빠른 시속을 지닐 것이라고 덧붙였다.

애스턴 마틴, 2003 DB AR1 자가토


만일 Jan Peisert의 소식이 맞다면, 애스턴 마틴은 뱅퀴시 자가토 스피드미터를 2019년형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Jan Peisert은 이번 소식의 출처에 대해서는 밝히지 않았으며, 애스턴 마틴 또한 이번 루머에 대해 아직 공식적인 입장은 내놓지 않은 상태이다.

애스턴 마틴, 뱅퀴시 자가토 볼란테




클래스가 다른; 자동차 뉴스 채널 데일리카 http://www.dailycar.co.kr
본 기사를 이용하실 때는 출처를 밝히셔야 하며 기사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 관련기사 ]
국산차 업계, 경기불황·사드역풍..4월 수출 실적 살펴보니
그랜저·카니발·스파크·SM6·티볼리..4월의 브랜드 ‘효자 모델’
국산차, 할인 마케팅 강화..QM6 365만원 혜택
기아차 모하비 vs. 쌍용차 G4 렉스턴..대형 SUV 자존심 경쟁
메르세데스-AMG, 전기차 라인업 확대 계획..그 이유는?
단종된 제네시스 쿠페, 다시 부활하나..관심 집중
쌍용차 G4 렉스턴, 사전계약 3500대 돌파..흥행 ‘예고’

  • 회사명
    애스턴마틴
    모기업
    인베스트인더스트리얼
    창립일
    1912년
    슬로건
    Power, Beauty, and Soul

다나와나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2년 전 뉴스 목록보기 보기
닫기

축하합니다. 스탬프를 찾으셨습니다.

스탬프 찾기 참여 현황
확인하시겠습니까?

비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