닛산, 알티마 등 5월 특별 프로모션 실시

오토헤럴드 조회 1,172 등록일 2017.05.07
 

한국닛산이 가정의 달 5월을 기념, 가족 단위 고객에 최적화된 알티마, 무라노 등 닛산 대표 모델에 풍성한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먼저, 다이내믹 세단 알티마 2.5 SL은 닛산 파이낸스를 이용해 24개월 무이자 할부(선수금 별도)로 구매할 수 있다. 현금 구매 시에는 100만원 상당의 주유 상품권을 제공한다. 

알티마는 동급 최고 연비(2.5 모델 기준 13.3km/l), 편안한 승차감, 뛰어난 안전성과 역동적 주행성능을 모두 갖춘 닛산의 베스트셀러다. 지난 달 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선정한 '2017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에서 수입 중형차 부문 최초로 5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가족 여행에 적합한 SUV 라인업 특별 혜택도 마련됐다. 프리미엄 SUV 무라노 구매 고객에게는 24개월 무이자 할부(닛산 파이낸스 이용 시, 선수금 별도) 또는 200만원 상당의 주유 상품권을 준다. 

또한, 최초 등록자에 한해 배터리 보증기간도 기존 3년/10만km에서 10년/20만km로 연장해준다. 무라노는 하이브리드 특유의 효율성과 정숙성에 닛산 모델 최초로 전좌석에 저중력 시트를 적용, 모든 탑승객에 최상의 안락함을 선사한다. 

스포티 CUV 쥬크 구매 시에는 트림에 따라 최대 36개월 무이자 할부 또는 300만원 상당 주유 상품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최고급 스포츠 세단 맥시마 구매 시 24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아이코닉 스포츠카 370Z 구매 시 60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오토헤럴드(http://www.autoherald.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다나와나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2년 전 뉴스 목록보기 보기
닫기

축하합니다. 스탬프를 찾으셨습니다.

스탬프 찾기 참여 현황
확인하시겠습니까?

비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