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 ‘Real SUV Peugeot 전국 시승행사’ 개최

글로벌오토뉴스 조회 572 등록일 2017.05.08


푸조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대표이사 송승철)는 5월 13일(토)부터 21일(일)까지 New 푸조 2008 SUV를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Real SUV Peugeot 전국 시승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13일부터 5월 21일까지 진행되는 Real SUV Peugeot 전국 시승행사는 수입 소형 SUV 시장에서 독보적인 존재로 자리매김 하고 있는 New 푸조 2008 SUV의 우수한 성능을 많은 고객들이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이번 전국 시승행사는 전국 22개 푸조 전시장에서 진행하며, 시승을 원하는 고객은 푸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시승 신청서를 작성 후 지정한 전시장을 방문하면 된다. Real SUV Peugeot 전국 시승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푸조 전시장에 문의하면 된다.

지난 2월에 출시한 New 푸조 2008 SUV는 다이내믹하고 스포티한 외관과 호쾌한 드라이빙 퍼포먼스, 탁월한 연비 등 다양한 장점을 가지고도 2,590만 원(VAT포함)부터 시작하는 합리적인 가격을 갖춘 푸조의 베스트 셀링 SUV이다. 최근에는 앞 바퀴의 효율적인 작동을 통해 지면 컨트롤 기능을 향상시켜 평지, 눈길, 모랫길, 진흙길 등 다양한 노면에서도 안정적이고 즐거운 드라이빙이 가능한 그립컨트롤 시스템을 비롯 첨단 안전 및 편의 사항을 더해 상품성을 강화한 알뤼르(Allure) GC와 GT 라인 트림을 출시하였으며, 모두 이번 시승행사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c) 글로벌오토뉴스(www.global-auto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회사명
    푸조
    모기업
    PSA Peugeot Citroen
    창립일
    1895년
    슬로건
    Motion & Emotion

다나와나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2년 전 뉴스 목록보기 보기
닫기

축하합니다. 스탬프를 찾으셨습니다.

스탬프 찾기 참여 현황
확인하시겠습니까?

비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