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토요타 주말농부’ 참가모집

글로벌오토뉴스 조회 138 등록일 2017.05.10

한국 토요타 자동차는 2017 ‘토요타 주말농부’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2012년에 시작한 ‘토요타 주말농부’는 토요타 고객에게 자연 친화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제공하는 체험 프로그램이다. 직접 텃밭을 가꾸며 친환경 먹거리를 재배하는 것은 물론, 농산물의 장거리 이동에서 발생하는 이산화탄소 배출 감소를 통해 친환경을 실천한다. 올해로 6회째를 맞이하며 명실상부 토요타 가족들의 ‘에코 커뮤니티’는 물론 토요타의 대표적 지역사회 공헌활동으로 자리 잡아 가고있다.

다가오는 5월 27일 ‘오프닝 팜 파티’를 시작, 6월, 10월, 11월에는 직접 재배한 친환경 먹거리로 ‘토요타 주말농부 팜 파티’를 열 예정이다. 매년 11월에는 수확한 배추로 직접 김치를 담아 ‘토요타 사랑의 김장 담그기’를 실시, 노숙인 시설인 ‘안나의 집’ 등 소외 계층에 기부하며 이웃사랑을 실천 해 오고 있다. 뿐만 아니라, 올해부터는 새롭게 매월 재배된 농작물의 일부를 ‘안나의 집’에 기부할 예정이다.

한국 토요타 자동차 관계자는 “지역사회에서의 사회공헌 활동을 비즈니스의 중요한 축으로 인식하고 있다. ‘환경’에 대한 우리 기업의 철학을 단순히 친환경 차량의 보급에만 그치지 않고, 사회공헌 분야에 있어서도 투영시켜 나갈 것 이다. 이번 ‘주말농부’ 프로그램을 통해 친환경 생활의 즐거움을 많은 분들이 느끼셨으면 한다.” 라고 말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5월부터 11월까지 7개월간 경기도 고양시에서 진행되며 토요타 고객이라면 누구나 신청 할 수 있다. 신청은 5월 14일 까지, 결과 발표는 5월 17일로 자세한 사항은 토요타 주말농부 카페 (http://cafe.naver.com/toyotafarmer)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저작권자(c) 글로벌오토뉴스(www.global-auto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다나와나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2년 전 뉴스 목록보기 보기
닫기

축하합니다. 스탬프를 찾으셨습니다.

스탬프 찾기 참여 현황
확인하시겠습니까?

비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