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세라티, 알베르토 몬디와 ‘이탈리아 감성 여행 토크쇼’ 진행

글로벌오토뉴스 조회 184 등록일 2017.05.10


이탈리안 하이퍼포먼스 럭셔리카 마세라티가 5월 10일부터 6월 22일까지 전국 10개 마세라티 전시장에서 이탈리아 감성 여행 토크쇼 ‘지로 디 이탈리아(Giro d’Italia)’를 진행한다.

토크쇼 주제인 ‘지로 디 이탈리아(Giro d’Italia)’는 ‘이탈리아 여행’이라는 뜻의 이태리어로 JTBC ‘비정상회담’ 출연으로 잘 알려진 이탈리아 출신 방송인 알베르토 몬디(Alberto Mondi)를 초청해 진행된다.

알베르토 몬디는 밀라노, 베네치아, 팔레르모 등 이탈리아 10개 도시의 다채로운 문화를 현지인의 관점에서 생생하게 전달하는 한편, 1914년 이탈리아에서 탄생하여 100년이 넘는 역사를 지닌 마세라티에 관한 역사와 다양한 에피소드를 소개할 예정이다.

마세라티 공식 수입사 ㈜FMK 관계자는 “마세라티만의 지적이고 고급스러운 이탈리안 감성을 고객들과 공유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이탈리아 출신인 알베르토 몬디의 생생한 가이드와 함께 실제로 이탈리아를 여행하는 듯한 이색적인 추억을 만드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c) 글로벌오토뉴스(www.global-auto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다나와나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2년 전 뉴스 목록보기 보기
닫기

축하합니다. 스탬프를 찾으셨습니다.

스탬프 찾기 참여 현황
확인하시겠습니까?

비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