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 소녀시대 수영 XT5 홍보대사 선정

오토헤럴드 조회 3,806 등록일 2017.05.12
 

캐딜락이 세련된 스타일과 패션 감각으로 주목 받고 있는 소녀시대 멤버 ‘수영’을 도심형 럭셔리 SUV XT5의 홍보대사로 선정했다.

캐딜락의 XT5는 다이내믹한 주행성능뿐만 아니라, 세련된 외관 디자인과 정교하고 품격있는 인테리어로 스타일 리더들의 이목을 끄는 도심형 럭셔리 SUV다.

지엠코리아 김영식 캐딜락 총괄 사장은 “패션 트렌드 세터로 유명한 수영은 시크하면서 세련미가 넘치는 스타”라며, “대표적 스타일 아이콘인 수영과 함께 젊고 역동적인 캐딜락의 이미지를 만들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만들어 갈 것”이라고 밝혔다.

주목받는 스타일 아이콘 수영은 공항 패션을 포함, SNS를 통해 공개한 트렌디한 일상이 화제가 되어 왔으며 여러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뛰어난 스타일링 감각과 센스를 입증한 바 있다.

수영씨는 “강렬하고 세련된 스타일의 XT5를 눈여겨 봐 왔다”며,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젊어진 캐딜락의 가치와 XT5의 진가를 전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캐딜락은 세련된 수영의 이미지와 라이프 스타일을 어반 럭셔리 SUV에 결합해 홍보대사로 정했으며, 향후 1년 간 활동에 XT5를 지원하고 다양한 활동을 통해 캐딜락의 젊고 역동적인 새로운 브랜드 이미지를 소개해 나갈 계획이다.

캐딜락 XT5와 함께하는 수영의 라이프 스타일은 오는 16일 채널 온스타일(On Style)의 셀프 리얼리티 프로그램 ‘매력티비’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오토헤럴드(http://www.autoherald.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회사명
    캐딜락
    모기업
    General Motors
    창립일
    1902년
    슬로건
    Break through


다나와나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댓글1
  • kakao 2017.05.15
    캐딜락이 개인적으로 여성보다는 남성이 잘 어울리지 않을까 하네요
1

2년 전 뉴스 목록보기 보기
닫기

축하합니다. 스탬프를 찾으셨습니다.

스탬프 찾기 참여 현황
확인하시겠습니까?

비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