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GMI 선정 국내 판매 및 서비스 분야 ‘그랜드 마스터’ 등극

오토헤럴드 조회 384 등록일 2017.05.12
 

쉐보레의 국내 대리점 및 서비스센터 28곳이 GM 해외사업 부문(GMI)에서 선정한 판매 및 서비스 분야 ‘그랜드 마스터’에 이름을 올렸다.

올해로 14회째를 맞는 그랜드 마스터 시상식은 한국 시간으로 지난 7일부터 9일까지 2박 3일의 일정으로 미국 뉴욕에서 개최됐으며, 국내 쉐보레 대리점 18곳과 서비스센터 10곳을 포함, GMI 내 13개국 최우수 대리점 및 서비스센터 116곳과 관계자 등 총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행사에 참석한 스테판 자코비 GMI 사장과 제임스 김 한국지엠 사장 등 글로벌 GM 임원들은 수상자들을 축하하고 이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한국지엠 제임스 김 사장은 “쉐보레 대리점과 서비스센터는 영업과 서비스의 최전선에서 고객과 직접 소통하며 브랜드 이미지 제고와 내수 판매 증진에 있어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며, “이번에 2017 그랜드 마스터로 선정된 곳들을 포함, 국내 모든 대리점과 서비스센터들이 쉐보레의 고객 만족 가치를 실현하는데 앞장서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그랜드 마스터로 선정된 국내 쉐보레 대리점 및 서비스센터 대표들은 배우자와 함께 국가별 만찬과 갈라 디너 등 공식 만찬에 참석하는 한편, GMI 비즈니스 세션을 통해 글로벌 GM의 비전과 계획을 공유하고 각국의 그랜드 마스터들과 교류하는 등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한편, 그랜드 마스터는 판매 및 서비스 분야에서 명예의 전당으로 일컬어지며, 해마다 GM 브랜드 내 판매 및 서비스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낸 사업소를 종합적으로 평가해 선정된다. 그랜드 마스터로 선정될 경우, GM 그룹 내에서 경쟁력 있는 대리점 및 서비스센터로 인정받게 되며, 매년 세계 각국에서 개최되는 그랜드 마스터 행사에 초청받는 영예를 얻게 된다.



ⓒ 오토헤럴드(http://www.autoherald.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다나와나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2년 전 뉴스 목록보기 보기
닫기

축하합니다. 스탬프를 찾으셨습니다.

스탬프 찾기 참여 현황
확인하시겠습니까?

비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