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 에스컬레이드 1호차 출고, 압도적 위용에 반했다.

오토헤럴드 조회 1,135 등록일 2017.05.16
 

캐딜락이 15일, 캐딜락 서초전시장에서 초대형 프레스티지 SUV 에스컬레이드의 1호차 전달식을 가졌다.

에스컬레이드의 첫 번째 고객은 뉴욕에 본사를 두고 있는 글로벌 헤드헌팅 업체 '러셀레이놀즈 어소시에이츠'의 한국지사 김인혜 대표로, 해외 명문대를 졸업한 김 대표는 글로벌 기업에서 다년간 경력을 쌓아온 커리어 우먼이다.

김 대표는 “미국에 거주할 때 거리에서 만난 에스컬레이드의 위엄있는 첫 인상을 잊을 수 없다”며, “에스컬레이드는 다른 어떤 브랜드에서도 느낄 수 없었던 존재감과 여유로움이 묻어나는 차량이다. 누구나 꿈꾸지만 아무나 가질 수 없는 에스컬레이드의 첫 고객이 되어 기쁘다. 앞으로 에스컬레이드를 타면서 좋은 경험과 추억을 만들어갈 것”이라고 구매 소감을 밝혔다.

지엠코리아 김영식 캐딜락 총괄 사장은 “김인혜 대표는 자기 분야에서 열정을 다하는 리더로서 담대한 도전을 거듭하는 캐딜락 브랜드와 어울린다”며, “에스컬레이드는 남다른 삶의 목표를 지향하는 고객들께 최상의 가치를 전달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달 초 본격 판매에 돌입한 에스컬레이드는 6.2ℓ V8 가솔린 직분사 엔진과 탭시프트 기능이 적용된 최신 8단 자동변속기를 탑재해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자랑하며, 대담한 외관 디자인과 최첨단 테크놀로지를 기반으로 프레스티지 SUV의 기준을 한 단계 끌어올렸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 오토헤럴드(http://www.autoherald.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회사명
    캐딜락
    모기업
    General Motors
    창립일
    1902년
    슬로건
    Break through


다나와나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댓글1
  • kakao 2017.05.17
    여성이 운전하기에는 너무 크지 않을까 하네요..
1

2년 전 뉴스 목록보기 보기
닫기

축하합니다. 스탬프를 찾으셨습니다.

스탬프 찾기 참여 현황
확인하시겠습니까?

비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