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 ′2017 XF 스포트브레이크′ 티저 공개..넉넉한 실내 ′눈길′

데일리카 조회 445 등록일 2017.05.18
재규어, XF 스포트브레이크


재규어가 6월 선보일 예정인 2017 XF 스포트브레이크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재규어, XF 스포트브레이크 티저 이미지


올해 말 출시되는 뉴 XF 스포트브레이크는 후방 공간을 넓힌 에스테이트 형식으로, 특히 유럽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모델이다. 재규어가 공개한 이번 티저 영상에서는 XF 스포트백의 외관과 최신형 데쉬보드, 그리고 넓은 적재공간 등을 살펴볼 수 있다.

재규어, XF 스포트브레이크


XF 스포트백의 외관은 기존 스파이샷과 티저를 통해서 여러번 공개되었던 바가 있다. 차량 전방은 XF 세단과 동일한 디자인을 간직하고 있으며, 더 높은 루프라인과 쿠페처럼 떨어지는 후방 라인을 통해 600리터의 적재공간을 확보했다. 차량 후방 열을 폴딩하면 적재공간은 비슷한 1,700리터로 대폭 늘어난다.

재규어, XF 스포트브레이크


테니스 라켓도 넉넉하게 담는 트렁크 공간과 함께, 새로운 영상에는 차세대 인컨트롤 터치 프로 인포테인먼트 시스템도 선을 보였다. 그 밖에 XF 스포트브레이크 내부에는 투톤 가죽덮개와 패들 시프트가 적용되었고, 차량 후방에는 듀얼 머플러 배기 시스템이 장착되었다.

재규어, XF 스포트브레이크


엔진 라인업은 2세대 XF와 동일하게 161마력과 178마력의 2.0리터 인제니움 엔진이나 S 모델을 위한 297-375마력의 V6 페트롤 엔진이 탑재된다. 메르세데스-AMG와 아우디 RS 등과 겨루기 위한 SVR 라인업도 출격을 준비중이다.

재규어, XF 스포트브레이크


재규어의 디자인 수장 이안 칼럼은 새로운 XF 스포트백이 "고객들이 원하는 다이내믹한 디자인과 핸들링을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보다 새로워진 수준의 실용성을 보여줄 것"이라고 밝혔다.

재규어, XF 스포트브레이크


실용성과 다이내믹한 주행감각, 뛰어난 디자인을 고루 갖춘 재규어 XF 스포트브레이크는 다음달인 6월 14일 정식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재규어, XF 스포트브레이크




클래스가 다른; 자동차 뉴스 채널 데일리카 http://www.dailycar.co.kr
본 기사를 이용하실 때는 출처를 밝히셔야 하며 기사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 관련기사 ]
혼다, 시빅 출시 계획..고성능 버전 ‘타입 R’이 빠진 이유는?
볼보, 소형 SUV ‘XC20’ 출시 가능성..아우디 Q2와 ‘경쟁’
르노삼성 클리오, ‘해치백 무덤’에 도전장..현대차 i30와 경쟁
국산 중형차, 가성비·고성능·고급화 전략으로 차별화..불꽃 경쟁
G4 렉스턴, 보험개발원 평가 동급 최고성적 기록..안전성 입증
[TV 데일리카] 지프 레니게이드 트레일호크 출시..고성능 오프로드 버전
토요타, 하늘 나는 ‘플라잉카’ 3년 뒤 현실화..현대기아차는?

  • 회사명
    재규어
    모기업
    타타 모터스
    창립일
    1921년
    슬로건
    Beautiful Fast Car

다나와나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2년 전 뉴스 목록보기 보기
닫기

축하합니다. 스탬프를 찾으셨습니다.

스탬프 찾기 참여 현황
확인하시겠습니까?

비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