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나와 자동차

검색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다니엘 헤니의 카리스마를 입다

글로벌오토뉴스 조회 351 등록일 2017.05.18


캐딜락이 초대형 프레스티지 SUV 에스컬레이드의 본격 국내 판매개시에 맞춰 새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에스컬레이드 TV광고는 신제품 공개가 이뤄진 서울모터쇼에서 공식 홍보대사로 위촉된 다니엘 헤니의 세련되고 카리스마 넘치는 목소리를 담았다.

다니엘 헤니는 캐딜락 에스컬레이드를 대표하는 키워드 “Dramatic Scale (웅장한 스케일)”, “Bold Design (대담한 디자인)”, “No Compromises” (타협이 불가한 남다른 감각)”를 여유롭고 자신감 있는 음성으로 전달하며 에스컬레이드의 위용과 감각적인 스타일을 전한다.

광고 영상은 캐딜락 본사가 자리잡은 뉴욕의 소호(SoHo, New York)를 배경으로 제작됐으며, 독보적인 프레스티지 SUV에 걸맞은 부드러운 주행과 광활한 실내공간은 물론 모두의 시선을 한 몸에 받는 차별화된 디자인, 그리고 차체 크기의 부담을 뛰어넘는 자동주차 시스템을 소개한다.

지엠코리아 김영식 캐딜락 총괄 사장은 “다니엘 헤니의 카리스마 넘치는 이미지와 에스컬레이드의 만남은 기대 이상의 시너지 효과를 발휘한다”며, “사전계약 열흘 만에 이뤄낸 초도 물량 완판에 힘입어 에스컬레이드의 인기가 고공행진 하게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다니엘 헤니의 목소리로 제작된 총 두 편의 에스컬레이드 광고는 영어 버전과 한국어 버전으로 제작됐다. 영어 버전은 TV 방송 채널을 통해, 미공개된 한국어 버전은 캐딜락 홈페이지 및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각각 공개된다.
<저작권자(c) 글로벌오토뉴스(www.global-auto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회사명
    캐딜락
    모기업
    General Motors
    창립일
    1902년
    슬로건
    Break through


다나와나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비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