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나와 자동차

검색

기아차, ‘레드시네마데이’ 참가자 모집

글로벌오토뉴스 조회 201 등록일 2017.05.18


기아차는 기아자동차 멤버십 서비스 ‘기아레드멤버스’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6월 16일(금) CGV 청담씨네시티(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소재)에서 진행될 예정인 ‘레드시네마데이’ 이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

‘레드시네마데이’는 기아자동차가 고객들을 초청해 신차 시승에서부터 저녁식사, 영화 관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특히 이번 행사는 기아자동차가 가진 프리미엄의 가치를 고객들께 전달하고자 마련하게 됐다.

기아차는 5월 18일(목)부터 6월 6일(화)까지 20일간 기아레드멤버스 사이트와 모바일앱을 통해 참가자를 모집하고, 이 중 총 20쌍을 꼽아 이벤트를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추첨을 통해 선발된20쌍은 CGV 청담씨네시티에 마련된 ‘프라이빗 시네마’ 상영관에서 최신 영화를(미정) 시청할 수 있는 기회와 함께 전용 라운지에서 고급 코스 요리 케이터링 서비스도 제공받게 될 예정이다.

특히 이 중 2쌍에게는 기아차가 오는 23일(화) 출시하는 프리미엄 퍼포먼스 세단 ‘스팅어’를 당첨 고객 자택에서부터 행사장까지 시승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레드시네마데이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기아자동차 홈페이지 또는 기아레드멤버스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아자동차 관계자는 "프리미엄 퍼포먼스 세단 스팅어의 출시에 맞춰 고객분들이 기아레드멤버스가 지닌 프리미엄을 직접 느껴보실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기아차는 고객분들께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기아자동차는 평생 고객 관리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국내 자동차 업계에서는 최초로 2006년에 ‘Q멤버스’를 런칭했으며 2015년 ‘기아레드멤버스’로 신규 포인트 제도 및 회원 서비스를 리뉴얼하는 등 지속적인 서비스 개편 노력을 통해 국가브랜드대상 자동차 멥버십 부문 6년 연속 1위, 2016년 국가고객만족도 NCSI 경형/RV 부문 1위, 한국산업 서비스 품질 지수 우수 콜센터 부문 14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는 등 고객을 최우선으로 하는 서비스를 통해 고객 만족에 앞장서고 있다.
<저작권자(c) 글로벌오토뉴스(www.global-auto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다나와나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비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