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틀리, ′컨티넨탈 24′ 한정판 공개..슈퍼 스포츠 기반 ‘주목’

데일리카 조회 1,003 등록일 2017.05.24
벤틀리, 컨티넨탈 24 에디션


벤틀리가 컨티넨탈 슈퍼 스포츠에 기반한 새로운 한정 에디션인 '컨티넨탈 24'를 공개해 주목된다.

벤틀리, 컨티넨탈 24 에디션


벤틀리 컨티넨탈 24는 2015년 뉘르부르크링 24시 내구 레이스(ADAC Zurich 24-Hour race)에 참가했던 36, 37, 38번 컨티넨탈 GT3 모델들을 기념하기 위해 만들어졌다. 뉘르부르크링 24시 내구 레이스는 '녹색지옥(Green Hell)'이라고 불리는 코스를 24간에 걸쳐 경주하는 경기이다. 지구력과 집중력, 그리고 차량의 성능을 극한으로 몰고 가는 레이스이기 때문에 여기서 완주했다는 것만으로도 높은 평가를 받는다.

벤틀리 ABT 컨티넨탈 GT3


벤틀리 컨티넨탈 24는 '24시'라는 숫자처럼 총 24대만 제작될 계획이며, 그 중 두 대는 이미 작업이 완료된 상태라고 한다. 벤틀리의 가치와 내구 레이스에서 증명된 성능을 지닌 컨티넨탈 24에는 화려한 외관과 함께 최대 710마력을 발휘하는 6.0리터 W12 엔진이 탑재되었다.

벤틀리, 컨티넨탈 24 에디션


차량 외관은 노란색과 검정색, 붉은색과 검정색 조합의 싱글 톤 색상으로 입혀졌다. 하부에는 보디와 동일한 색상의 21인치 포지드 경량 휠이 장착되었고, 사이드 미러와 엔진 커버에는 탄소섬유 커버가 적용된 모습이다. 후방에는 티타늄 배기 시스템이 장착됐다.

벤틀리, 컨티넨탈 24 에디션


컨티넨탈 24 차량 내부에는 외관과 동일한 색상 스킴과 다이아몬드 바느질이 수놓아진 알칸타라 시트로 보는 이들의 주목을 사로잡는다. 데쉬보드에는 탄소섬유 제원이 삽입되었으며, 헤드레스트에는 독특한 엠블럼이 입혀졌다.

벤틀리, 컨티넨탈 24 에디션


벤틀리는 컨티넨탈 24 에디션이 외관과 제원만 다를 뿐 성능에서는 일반 모델과 동일하다고 밝혔다. 일반 모델의 경우 최대 336km/h 시속에 0-100km/h까지 3.4초의 가속력을 선보인다. 차량 주문 수량에 따른 제작 및 배송은 올해 7월부터 이뤄지며, 차량 판매 가격은 유럽기준 기본 25만유로(3억 1천만원) 부터이다.

벤틀리 ABT 컨티넨탈 GT3


클래스가 다른; 자동차 뉴스 채널 데일리카 http://www.dailycar.co.kr
본 기사를 이용하실 때는 출처를 밝히셔야 하며 기사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 관련기사 ]
기아차 스팅어, 타보고 싶게 만드는 7가지 첨단 드라이빙 시스템은?
메르켈 獨 총리, “독일 전기차 기술 경쟁력 뒤쳐질 것”..왜?
美 스타트업 OSVehicle이 공개한 ′EDIT′..신개념 커스텀 EV
기아차, 고성능 스포츠세단 스팅어 출시..가격은 3500만~4880만원
위기의 포드, 글로벌 인력 10% 감축하고 신임 CEO 선임..변화 모색
부활하는 BMW 8시리즈, 예상 렌더링 공개..M8 출시 계획은?
르노, 주행중 배터리 충전 기술 개발..전기차 보급에 탄력

  • 회사명
    벤틀리
    모기업
    Volkswagen AG
    창립일
    1919년
    슬로건
    Good car, Fast car, Best car


다나와나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2년 전 뉴스 목록보기 보기
닫기

축하합니다. 스탬프를 찾으셨습니다.

스탬프 찾기 참여 현황
확인하시겠습니까?

비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