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와 딸의 추억 만들기 ‘캐딜락 CT6 드림 데이’ 이벤트

오토헤럴드 조회 208 등록일 2017.05.24

캐딜락이 ‘캐딜락 CT6 드림 데이’ 이벤트를 개최하고 고객들에게 퍼스트클래스 세단 CT6와 함께하는 최고의 하루를 선물한다.

‘엄마와 딸이 꿈꾸던 선물 같은 하루’를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사연응모를 통해 선발된 모녀에게 최고급 플래그십 세단 CT6 시승과 더불어 국내 최고 스타일리스트가 제공하는 메이크업 및 스타일링 서비스, 유명 포토그래퍼의 촬영, 최고급 레스토랑 만찬으로 구성된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지엠코리아 김영식 캐딜락 총괄 사장은 “캐딜락 CT6 드림 데이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엄마와 딸이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준비한 캐딜락의 선물”이라며, “캐딜락의 브랜드 가치를 더 많은 여성 고객들이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마케팅 활동을 펼쳐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캐딜락 공식 홈페이지와 캐딜락 코리아 페이스북을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이달부터 7월까지 매월 1팀씩 총 세 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1차 이벤트의 응모 기간은 28일까지이며, 첫 당첨 고객은 5월 31일 캐딜락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 오토헤럴드(http://www.autoherald.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다나와나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2년 전 뉴스 목록보기 보기
닫기

축하합니다. 스탬프를 찾으셨습니다.

스탬프 찾기 참여 현황
확인하시겠습니까?

비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