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나와 자동차

검색

닛산, 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관람 주인공 발표

오토헤럴드 조회 231 등록일 2017.05.25
 

한국닛산이 닛산 강남 전시장에서 ‘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티켓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 온라인 이벤트 1등 당첨자 경품 증정식을 진행했다.

닛산은 UEFA 챔피언스리그 공식 후원을 기념, 지난 2월 한국닛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UEFA 관련 퍼즐 이벤트를 진행했다. 본 이벤트는 UEFA 챔피언스리그의 도전적이고 역동적인 이미지를 통해 닛산만의 차별화된 이미지를 전하고자 마련됐다.

행운의 주인공은 오성계(36)씨, 최형진(35)씨, 이후진(40)씨 총 3명이다. 당첨자들에게는 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관전 티켓과 영국 왕복 항공권 및 전 일정 숙박/관광이 포함된 ‘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패키지’가 제공된다. 

이들은 영국 카디프에서 열리는 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관전을 위해 6월 2일 출국, 6박 8일 간의 2017 ‘닛산-UEFA’ 여정에 참여한다. 유벤투스와 레알 마드리드의 결승전은 오는 6월 4일 웨일즈 국립 경기장에서 개최된다.

한국닛산은 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을 앞두고 ‘우승팀 맞추기’ 댓글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는 한국닛산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물에 예상 우승팀을 6월 3일까지 댓글로 올리면 된다. 

참여자 중 우승팀을 맞춘 정답자 총 6명을 선정, UEFA 챔피언스리그 공인구(1명), UEFA 챔피언스리그 키링 세트(2명), UEFA 챔피언스리그 보틀(3명)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6월 9일 닛산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 오토헤럴드(http://www.autoherald.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다나와나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비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