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나와 자동차

검색

美 투자확대 토요타, 이번엔 미국 미래에 투자...美서 4D 과학 극장 개업

오토데일리 조회 86 등록일 2017.05.26

[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미국의 투자를 확대하고 있는 토요타자동차가 이번엔 미국의 미래에 투자한다.

토요타자동차는 미국 미시간 주 디트로이트 미시간 과학센터에 ‘토요타 4D 엔지니어링 극장’을 개업했다.

144만달러(약 16억 원)이 소요된 이 극장은 차세대 과학, 기술, 공학, 수학 학습에 효과를 주는 것을 목표로 설계됐다.

이 곳에 방문한 관람객들은 흥미로운 프로그램과 매력적인 영화를 통해 즐겁게 역동적인 세계를 체험할 수 있다.

극장 내부에는 4차원 세계를 경험할 수 있도록 꾸며져 있다.

토요타가 4D 극장을 설치한 것은 미국의 우수한 인재를 확보하기 위한 것으로 풀이된다.

토요타는 4D 극장과 같은 첨단 제품 시설을 통해 재능 있는 인재를 확보하고 있다. 

이 때문에 토요타는 미국의 미시간 북미 자동차 연구 개발의 허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고 평가받는다.

토요타의 크리스 레이놀즈 북미 부사장은 “과학에 흥미를 갖고 미래를 생각하고 위대한 업적을 달성하는 의욕을 가진 학생들이 많이 생겨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극장은 오는 27일(현지시간)부터 본격 운영된다.



ⓒ 오토데일리(http://www.autodail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다나와나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비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