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협동회, G4 렉스턴 성공 기원 산행 실시

글로벌오토뉴스 조회 73 등록일 2017.05.29


쌍용자동차는 대형 프리미엄 SUV G4 렉스턴의 성공적인 론칭을 기원하고 동반성장 및 상생협력을 도모하기 위해 부품협력사들이 지역위원회별로 산행을 실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27일 경기도 과천 청계산에서 진행된 쌍용자동차 협동회 경인지역위원회 산행에는 쌍용자동차 구매본부 임직원과 ㈜대한솔루션을 비롯한 협동회 경인지역위 소속 60여개 부품협력사 대표들이 참여했다.

이에 앞서 남부지역위원회 소속 70여개 부품협력사는 경남 합천 매화산에서 산행을 실시했으며, 중부지역위원회 소속 70여개 부품협력사들 역시 충남 천안 광덕산에서 산행을 실시하며 G4 렉스턴의 성공을 기원할 예정이다.

쌍용자동차 협동회는 이번 산행을 통해 협력사 간의 친목 도모 및 유대감 증대뿐 만 아니라 대형 프리미엄 SUV G4 렉스턴의 성공적인 론칭을 기원하고 완벽한 품질의 부품을 원활히 공급함으로써 G4 렉스턴의 판매 확대에 적극 협조할 것을 다짐했다.

한편 쌍용자동차 협동회는 지난 1995년 쌍용자동차와 부품협력사 간의 유대감 강화, 공동기술개발 촉진 및 기술 교류 등을 통한 동반성장 및 상생협력을 도모하기 위해 발족됐으며, 매년 부품협력사 콘퍼런스, 협력사 품질경영 세미나, 지역위원회 등 다양한 행사를 통해 교류하고 있다.

쌍용자동차 협동회 오유인 회장은 “전 회원사들이 함께 산을 오르며 소형 SUV 시장을 석권한 티볼리에 이어 G4 렉스턴 역시 대형 SUV 시장의 판도를 흔드는 게임체인저가 되기를 한 마음으로 기원했다”며 “앞으로도 쌍용자동차 협동회 회원사들은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완벽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쌍용자동차와 상호 협력하고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c) 글로벌오토뉴스(www.global-auto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다나와나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2년 전 뉴스 목록보기 보기
닫기

축하합니다. 스탬프를 찾으셨습니다.

스탬프 찾기 참여 현황
확인하시겠습니까?

비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