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 ‘서초 서비스센터’ 확장 이전

글로벌오토뉴스 조회 406 등록일 2017.05.29


인피니티 코리아는 서초 서비스센터를 확장 이전하고 한강 이남 권역의 서비스 네트워크 확충에 돌입한다.

새로운 서초 서비스센터(서울시 서초구 과천대로 854)는 지하 2층부터 지상 3층까지 연면적 2,554m2 규모로, 서초/강남 최초의 판금/도장이 가능한 서비스센터다. 특히 사당 IC인근에 위치하고 있어 한강 이남 권역 고객은 물론, 인근 수도권 지역 거주 고객의 접근성을 한층 높인 것이 특징이다.

서초 서비스센터는 최첨단 차체 수리 장비 Car-O-Liner(판금 전자 계측기)를 통해 고객들에게 보다 신속하고 완성도 높은 차량 수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총 9개의 워크베이를 갖춰 일 평균 40대의 차량 정비가 가능하며, 하이브리드 차량 전용 스톨(차량 정비를 위한 리프트) 역시 운용된다.

서비스센터 확장 이전을 기념, 특별 이벤트도 마련됐다. 오는 6월 24일까지 판금/도장 수리차량 중 자차 보험수리로 입고한 고객에 한하여 면책금의 50%를 할인해준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판금/도장 및 일반수리를 받은 고객 전원에게는 최고급 골프우산을 증정한다.

인피니티 코리아 강승원 대표는 “서초/강남뿐 아니라 인근의 광명, 과천 등 수도권 지역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고 신속하게 인피니티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서초 서비스센터를 확장 이전했다”며, “Q30, QX60 등 경쟁력 높은 신차 출시에 이어 고객 만족도를 증진시킬 수 있는 지속적인 애프터 서비스 강화를 통해 브랜드 성장세를 견인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인피니티 공식 전시장 및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c) 글로벌오토뉴스(www.global-auto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회사명
    인피니티
    모기업
    르노그룹
    창립일
    1989년
    슬로건
    Accelerating the Future

다나와나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2년 전 뉴스 목록보기 보기
닫기

축하합니다. 스탬프를 찾으셨습니다.

스탬프 찾기 참여 현황
확인하시겠습니까?

비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