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나와 자동차

검색

폭스바겐, 포항 북구에 서비스 센터 신규 오픈

다나와자동차 조회 299 등록일 2017.05.29
제목없음

 

폭스바겐 공식딜러 지엔비오토모빌(대표: 이진백)은 경북 포항시 북구에 포항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한다.

 

새롭게 오픈하는 폭스바겐 포항 서비스센터는 성곡IC와 포항역 동해남부선에 인접해있어 경북 지역 고객들에게 한층 편리한 접근성을 제공한다. 또한 총 442.96m2 (134평) 연면적의 포항 서비스센터는 총4개의 워크베이를 갖추어 일일 최대 20대까지 정비가 가능하다.

 

  

지엔비오토모빌은 포항 서비스센터 오픈을 기념하여, 서비스 입고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6월 말까지 선착순으로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지엔비오토모빌 이진백 대표는 “포항 서비스센터는 대구를 제외한 경북지역 내 첫 번째 서비스센터“ 라며, “포항 서비스센터 오픈을 통해 지엔비오토모빌을 찾아주시는 고객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항상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폭스바겐 공식딜러로 다가가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지엔비오토모빌은 지난 2009년 대구전시장을 시작으로 폭스바겐의 대구/경북 지역 판매 및 서비스를 맡아 활동을 해온 공식 딜러사로 현재 3개의 전시장(남대구, 대구, 포항)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번 포항 서비스센터 오픈으로 총 4개의 서비스센터(남대구, 대구 두산, 대구 이현, 포항)를 운영하게 된다.

기사 제보 및 문의 autonews@danawa.com

(c)자동차의 모든 것, 다나와자동차(auto.danawa.com)


  • 회사명
    폭스바겐
    모기업
    Volkswagen AG
    창립일
    1937년
    슬로건
    Das Auto

다나와나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비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