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나와 자동차

검색

한불모터스, ‘업 마켓’ 캠페인 전개..서비스 품질 업

오토헤럴드 조회 239 등록일 2017.05.30
 

푸조와 시트로엥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가 오는 6월부터 고객 서비스 향상과 브랜드 역량 강화를 위해 ‘업 마켓(UP-Market)’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브랜드 캠페인은 푸조가 프리미엄 SUV인 ‘New 푸조 3008 SUV'와 ‘New 5008 SUV’의 출시를 기점으로 제품의 퀄리티가 한 층 높아진 만큼, 전시장과 고객 서비스의 품질도 한 단계 높여 고객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푸조와 시트로엥, 그리고 기업 이미지를 향상시켜 궁극적으로는 프리미엄 ‘업 마켓(Up-Market)’을 공략한다는 방침이다. 브랜드 캠페인은 크게 전시장 리뉴얼과 직원 교육 강화, 그리고 서비스 프로그램 강화로 마련됐다.

먼저, 최신 푸조의 전시장 콘셉트인 ‘블루박스’에 맞춰 전시장을 보다 고급스럽게 리뉴얼 한다. 새로운 전시장은 한층 고급스러운 내외부 디자인과 효율적인 공간구성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특히, 고객에게 출고 차량을 전하는 별도의 공간인 ‘딜리버리 존’을 운영한다. 출고 고객만을 위한 별도의 공간과 이벤트를 통해 푸조/시트로엥을 경험하는 첫 순간에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 이를 통해 고객만족도를 극대화한다는 방침이다.

6월 말 신규 오픈 예정인 인천 전시장은 새로운 전시장 콘셉트에 부합하는 첫 전시장이 될 예정이다.  또한, 기존에 푸조와 시트로엥을 모두 판매했던 서울 청담 전시장도 푸조 단독 플래그십 스토어로 리뉴얼, 오는 6월 말 오픈한다. 

영업사원과 서비스 어드바이저, 그리고 고객센터 직원 등 고객과의 접점에 있는 모든 직원을 대상으로 한 교육 프로그램도 강화한다. 이를 통해 브랜드에 대한 직원들의 로열티를 높이고 개인의 서비스 역량 강화 및 CS 마인드 함양을 도모할 계획이다

서비스 프로그램도 대폭 강화한다. 한불모터스는 구매한지 3년 이상 된 푸조 차량의 부품 가격을 할인해주는 ‘리본 캠페인’의 적용대상과 할인율을 확대한다는 기본 방침을 정하고, PSA 와 막바지 협의중이다. 이르면 6월 초 고객들에게 고지하고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 오토헤럴드(http://www.autoherald.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다나와나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비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