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나와 자동차

검색

포드코리아, ‘2017 포드 썸머 체크업 캠페인’ 실시

글로벌오토뉴스 조회 194 등록일 2017.05.31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는 본격적인 여름철 시작을 앞두고 포드?링컨 전 차종을 대상으로 쾌적한 주행을 위한 ‘2017 포드 썸머 체크업 캠페인’을 6월 한 달간 실시한다.

‘2017 포드 썸머 체크업 캠페인’은 여름 휴가와 캠핑 등 장거리 여행이 급증하는 여름철을 앞두고 포드?링컨 고객들이 차량 점검 및 수리를 통해 최상의 차량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한다.

6월 한 달 동안 전국 포드·링컨 공식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는 고객들은 포드 마스터 테크니션들의 전문 무상 점검(멀티포인트 인스펙션) 서비스와 오일 품목에 대한 무상 보충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와이퍼, 에어컨 필터 15% 할인 및 에어컨 가스 충전 50% 할인 등 여름철 장마와 무더위를 대비하는 서비스에 대한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또한, 썸머 체크업 캠페인 사전 예약 고객에게는 항균 탈취 서비스를 무상 제공하고, 방문 고객에게도 선착순으로 소정의 사은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포드코리아 서비스 부문 총괄 변재현 전무는 “포드코리아는 매년 체계적인 여름 서비스 실시하며 고객만족 강화에 최선을 다해오고 있다”고 전하며, “2017년에도 고객분들이 포드 썸머 체크업 캠페인을 통해 무더운 여름철에도 안전하고 쾌적한 주행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본 서비스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포드코리아 대표번호(1600-6003) 및 전국 포드·링컨 전시장 및 서비스 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포드코리아는 현재 전국적으로 29개의 공식 서비스 센터를 운영중이며, 전국 어디에서든 포드만의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고객 접근성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가고 있다.
<저작권자(c) 글로벌오토뉴스(www.global-auto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다나와나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비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