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 전 직원 셀프 세차 하는 러브마이카 세차데이 개최

글로벌오토뉴스 조회 231 등록일 2017.05.31


불스원은 30일, 전 직원이 참여하는 ‘러브마이카 세차데이’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러브마이카 세차데이’는 불스원 직원 및 가족들이 직접 셀프 세차를 경험해보는 행사로, 전국 최대 규모의 셀프 세차장 ‘불스원 프라자’를 포함, 5개 세차장에서 동시 진행되었다.

이번 행사는 직원들이 직접 차량 관리를 함으로써 자사 제품 및 자동차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자동차 관리 문화에 앞장설 수 있도록 장려하기 위해 기획된 사내 프로젝트 ‘불스원다움’의 일환이다.

‘러브마이카 세차데이’ 행사를 기획한 ‘불스원다움’ 프로젝트 담당자 신진호 과장은 “자동차 용품 업계 선도 기업으로서 자동차 관리 문화 확산을 위해 솔선수범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보았다”며, “가장 기초적인 세차 활동부터 시작해 전문적인 자동차 동아리 활동까지 지원하는 것이 ‘불스원다움’의 목표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불스원은 운전자와 가족의 안전을 책임지는 자동차의 소중함과 꾸준한 자동차 관리의 필요성을 전달하는 ‘러브마이카’ 캠페인을 펼치고 있으며, 특히 소비자 대상 세차 클래스를 운영하거나 자동차 동호회 세차 모임을 지원하는 등 자동차 관리 문화 대중화를 위해 노력해 오고 있다.


<저작권자(c) 글로벌오토뉴스(www.global-auto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다나와나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2년 전 뉴스 목록보기 보기
닫기

축하합니다. 스탬프를 찾으셨습니다.

스탬프 찾기 참여 현황
확인하시겠습니까?

비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