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나와 자동차

검색

한불모터스, 부품 할인율 및 적용대상 확대 캠페인 실시

오토헤럴드 조회 171 등록일 2017.06.01
 

푸조와 시트로엥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가 1일부터 부품 할인율을 높이고 적용대상을 대폭 확대한 ‘2017 뉴 리본 서비스 캠페인’을 시작하며 서비스 강화에 나선다.

리본 서비스 캠페인은 보증 기간이 만료된 고객들의 차량 유지비 부담을 최소화하기 위해 한불모터스가 지난 2012년 1월부터 진행하고 있는 부품 할인 캠페인이다. 

한불모터스는 최근 프리미엄 ‘업 마켓’ 공략을 선언하며 전시장 리뉴얼과 직원 역량 강화 등 모든 고객 접점에서의 서비스 품질 향상에 주력하고 있는 만큼, 할인율과 적용 대상을 확대한 이번 캠페인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이겠다는 계획이다.

우선, 부품 할인 대상을 기존 푸조 차량에서 푸조와 시트로엥 전 모델로 확대 적용한다. 부품 할인율도 상향 조정했다. 3년 이상 4년 미만의 차량 보유 고객들에게는 기존과 같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4년 이상의 차량 보유 고객들에게 일괄적으로 15%의 할인 혜택을 제공해 왔지만, 4년 이상 7년 미만, 그리고 7년 이상의 고객군으로 세분화하고 각각 17%와 25%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7년 이상의 차량 보유 고객들에게는 공임비의 15%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 오토헤럴드(http://www.autoherald.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다나와나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비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