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도이치모터스, ‘D.D.D. 서포터즈’ 발대식 개최

글로벌오토뉴스 조회 436 등록일 2017.06.01

BMW 그룹 코리아(대표 김효준)의 공식 딜러 도이치모터스가 지난 29일 BMW 드라이빙 센터에서 소셜 미디어 캠페인 ‘D.D.D. 서포터즈(Deutsch Motors Dynamic Diary Supporters)’의 발대식을 개최했다.

BMW 드라이빙 센터 트랙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과 함께 진행된 이날 발대식에는 최종 선발된 20명의 D.D.D. 서포터즈 및 도이치모터스 관계자들이 참석해 본격적인 서포터즈 활동의 시작을 알렸다.

D.D.D. 서포터즈는 앞서 도이치모터스가 창립 15주년을 맞아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지난 5월 공식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 론칭과 함께 진행한 소셜 미디어 프로젝트로, 5월 1일부터 2주간 도이치모터스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총 3,800여명이 지원할 만큼 큰 관심을 얻었다.

이번 발대식을 시작으로 D.D.D. 서포터즈는 향후 5개월간 BMW 118d 차량을 제공 받아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이를 통해 BMW의 감성을 직접 경험하고, 자신의 일상이 변화되는 과정을 SNS로 생생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도이치모터스는 캠페인 기간에 우수한 활동을 보인 서포터즈 1명을 선정, 실제 사용한 BMW 118d를 무상으로 증정할 계획이다.

도이치모터스 권오수 대표는 “이번 캠페인이 서포터즈들 뿐만 아니라 일반 고객들에게도 BMW를 통한 일상의 즐거운 변화를 함께 경험하고 소통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 생각한다”면서 “앞으로도 도이치모터스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형태의 소통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c) 글로벌오토뉴스(www.global-auto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회사명
    BMW
    모기업
    BMW AG
    창립일
    1915년
    슬로건
    Sheer Driving Pleasure


다나와나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2년 전 뉴스 목록보기 보기
닫기

축하합니다. 스탬프를 찾으셨습니다.

스탬프 찾기 참여 현황
확인하시겠습니까?

비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