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임직원 소통과 창의성 향상 위한 북카페 오픈

글로벌오토뉴스 조회 615 등록일 2017.06.01

한국타이어가 임직원들의 창의적이고 효율적인 업무 수행을 돕고 소통과 자기계발 향상을 지원하기 위한 북카페를 대전공장에 오픈했다.

한국타이어는 창의적인 분위기 속에서 최고의 성과를 달성하고 소통과 교류가 활발히 이루어지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번 대전공장 북카페 오픈을 통해 자율과 창의를 중시하는 근무환경과 기업문화를 더욱 강화하고 소통을 통해 프로액티브 컬쳐가 실현되는 공간으로 적극 활용할 방침이다.

대전공장 내 중앙휴게실 2층에 자리한 북카페는 아늑하고 편안한 공간 연출을 위해 조명 및 가구 인테리어까지 공간에 맞게 구성됐다. 임직원들의 추천과 도서 기증 이벤트를 통해 마련된 인문학, 교양, 자기계발 등 다양한 분야의 총 1,200여권의 도서가 비치되어 있으며, 매달 임직원들의 추천을 받아 신규도서를 추가로 구매할 예정이다. 아울러 북카페를 이용하는 임직원들의 편의를 위한 도서 대여 서비스도 함께 제공된다.

한국타이어 대표이사 서승화 부회장은 “북카페가 임직원의 소통과 역량강화 공간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며 “앞으로도 창의적인 분위기에서 자신의 역량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리딩 글로벌 타이어 기업으로서의 차별화된 기업문화를 정착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직급의 단계 축소와 호칭체계 변경, 직급별 체류년수 폐지, 일하는 과정 중심의 평가 등 연공서열 파괴, 몰입형 인재 육성, HR운영의 민첩성 및 유연성 강화를 위해 혁신의 근간이 되는 새로운 인사제도를 도입하며 프로액티브 컬쳐를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나가고 있다. 이를 통해 수평적 커뮤니케이션과 혁신적이고 창의적인 문화를 정착시키고 전문성에 기반한 경쟁력을 갖춘 구성원이 능동적이고 혁신적으로 일의 주체가 되는 프로액티브 컬쳐를 더욱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저작권자(c) 글로벌오토뉴스(www.global-auto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다나와나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2년 전 뉴스 목록보기 보기
닫기

축하합니다. 스탬프를 찾으셨습니다.

스탬프 찾기 참여 현황
확인하시겠습니까?

비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