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나와 자동차

검색

파인디지털, ‘파인뷰 X1000’ 출시 기념 소비자 이벤트 실시

뉴스탭 조회 523 등록일 2017.06.02

파인디지털(대표 김용훈)이 프리미엄 블랙박스 ‘파인뷰 X1000’ 출시를 기념해 소비자 체험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업계 최초로 슈퍼 풀 HD(Super Full HD) 화질을 지원하는 ‘파인뷰 X1000’ 블랙박스의 뛰어난 성능을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체험해 볼 수 있도록 마련됐으며, 체험단 모집, 장착 지원 이벤트 등 2가지 형태로 진행된다.


파인뷰 X1000 체험단 모집은 오는 6월 12일까지 파인드라이브 공식 커뮤니티에서 진행되며, 총 30명을 선정해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X1000 홍보 동영상을 개인 SNS와 블로그, 카페 등에 공유한 후 해당 URL을 소문내기 게시판에 올리고 신청서를 제출하면 신청이 완료된다. 최우수 체험단으로 선정된 10명에게는 체험 제품을 무상으로 제공하며, 모든 미션을 완수한 체험단 전원에게는 체험 제품을 5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 또는 X1000 신제품 구입 시 사용 가능한 5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X1000 장착 지원 이벤트는 오는 6월 18일까지 다나와자동차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가능하며, 당첨자는 6월 23일 발표한다. 총 5명을 선정해 X1000 32GB 제품 및 출장장착 서비스를 무상으로 지원하고, 추가로 20명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 및 GS모바일 5천원 주유권을 증정한다.


파인뷰 X1000은 풀 HD 대비 1.5배 높은 해상도의 슈퍼 풀 HD 화질을 지원해 차량 번호판, 차선, 신호등 등 주변 상황을 보다 또렷하게 담아내는 블랙박스로, 녹화 안정성 및 사용 편의성을 대폭 높였다. 주변 조도에 따라 영상 밝기를 자동 조정하는 오토나이트` 비전이 탑재됐으며, 소비자 취향에 따라 화각 설정도 가능하다. 또한 4인치 LCD 터치 액정을 채용해 넓은 시야각과 최상의 시인성을 제공하며, 제품 장착 위치나 각도에 상관없이 선명한 영상을 확이할 수 있다. 이외에도 감시카메라 위치 정보와 구간단속구간, 스쿨존 등 최신 안전운행 데이터를 매월 자동으로 업데이트 하며, 스마트 파인뷰 앱과 연동하면 스마트폰으로 블랙박스 영상 확인 및 저장, 설정까지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다.


X1000 출시 기념 소비자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파인드라이브 공식 커뮤니티(cafe.naver.com/oppanavi)와 다나와자동차 이벤트 페이지(https://goo.gl/UoDKxB)에서 확인 가능하다.


   
 




ⓒ 뉴스탭(http://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News Tap 주요 기사]
· 웨스턴디지털, 헬륨 기반 NAS용 10TB HDD 2종 출시
· 시놀로지, 최첨단 기술 적용 제품 및 애플리케이션 대거 공개
· 아이폰과 아이패드를 동시에… ‘브리츠 BZ-IPD622BT 듀얼 도킹 스피커’
· 반석전자, 레노버 게이밍 노트북 'LEGION Y520-15 Pro' 출시... 300대 한정 할인행사 진행
· 기아차, 신형 소형SUV ‘스토닉’ 렌더링 공개

다나와나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비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