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디지털, 파인드라이브 T ‘후방카메라 키트’ 출시

뉴스탭 조회 524 등록일 2017.06.05

파인디지털(대표 김용훈)이 자사의 통신 내비게이션 ‘파인드라이브 T’를 통해 후방 영상을 빠르고 안정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후방카메라 키트’를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파인드라이브 T 후방카메라 키트는 후방 카메라 연결 케이블과 매립 전원 케이블 총 2종으로 구성됐다. 해당 키트를 사용해 후방카메라를 연결하면 후진이나 주차 등 후방 영상 확인이 필요한 순간에 파인드라이브 T 화면을 통해 언제든지 간편하게 후방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차량 구입 시 내비게이션을 매립하지 않은 운전자의 경우, 별도 스크린이나 내비게이션 추가 매립 없이 파인드라이브 T 화면을 통해 후방까지 확인할 수 있어 편리하다.


또한, 매립 전원 케이블을 활용해 후방카메라 연결 케이블이 외부로 노출되지 않도록 반매립 형태로 후방카메라를 장착할 수 있어 순정과 같이 깔끔하고 군더더기없는 실내 인테리어 유지가 가능하다.


K5, 모닝, 카니발, 쏘렌토, 투싼, 아반떼, 싼타페, 쏘나타, 스파크, BMW 520D 등 총 17개 차종에 지원되는 파인드라이브 T 전용 거치대 이용자의 경우 후방카메라 연결 케이블과 매립 전원 케이블 2종을 모두 구매해야 하며, 범용 거치대 이용자는 후방카메라 연결 케이블만 구매하면 된다.


한편, 파인드라이브 T는 애프터마켓 최초로 LTE 통신을 지원하는 내비게이션으로, 길 안내는 물론 다양한 멀티미디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구글플레이스토어를 탑재해 지도앱 뿐만 아니라 음악 및 영상 스티리밍, 모바일 게임, SNS 등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통신 연결을 바탕으로 차량충격과 강제견인을 인지하면 카톡과 푸쉬 알림으로 운전자에게 통보해주는 ‘실시간 주차감시’ 기능을 지원해 사고 발생 시 즉각적인 대응이 가능하다. 또한 제품과 거치대가 자석으로 연결돼 탈부착이 간편하고, 배터리가 내장돼 아이가 있는 가족의 경우, 만화나 영상을 틀어 제품을 뒷자석 및 차량 이외의 곳에서도 사용 가능해 활용도가 높다.


파인디지털 김병수 이사는 “파인드라이브 T 후방카메라 키트는 내비게이션을 매립하지 않은 운전자들도파인드라이브 T 화면을 통해 빠르고 안정적으로 후방 영상을 확인할 수 있도록 고안됐다”며 “본 키트를 통해 많은 운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차량을 업그레이드 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파인드라이브 T 후방카메라 키트 구성품의 가격은 각각 후방카메라 연결 케이블 60,000원, 매립 전원 케이블은 7,000원이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파인드라이브 홈페이지(www.fine-driv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뉴스탭(http://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News Tap 주요 기사]
· 웨스턴디지털, 헬륨 기반 NAS용 10TB HDD 2종 출시
· 시놀로지, 최첨단 기술 적용 제품 및 애플리케이션 대거 공개
· 반석전자, 레노버 게이밍 노트북 'LEGION Y520-15 Pro' 출시... 300대 한정 할인행사 진행
· 기아차, 신형 소형SUV ‘스토닉’ 렌더링 공개
· 순간 포착 탁월한 ‘소니 a9’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 국내 시장에 출시

다나와나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2년 전 뉴스 목록보기 보기
닫기

축하합니다. 스탬프를 찾으셨습니다.

스탬프 찾기 참여 현황
확인하시겠습니까?

비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