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자동차, ‘SUV Lucky Box 이벤트’ 진행

오토헤럴드 조회 341 등록일 2017.06.08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한성자동차가 더 뉴 GLC 쿠페 런칭을 기념해 6월 17일부터 23일까지 7일간 SUV 차량 고객을 위한  ‘SUV Lucky Box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SUV 차량에 관심 있는 고객을 위해 특별히 마련된 이번 행사는 전국 한성자동차 전시장에서 진행된다. 먼저, 한성자동차 전시장을 방문해 SUV 차량을 시승하는 고객은 Lucky Box를 통해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자전거, 어린이 자동차, 수트케이스, 선글라스 등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현장에서 시승 후 차량을 계약하는 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골프백을 증정하며, 기간 내 GLE, 더 뉴 GLE 350 d 쿠페, G-클래스 출고 고객은 LG Puricare 공기 청정기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또한, 지난달에 이어 전국 한성자동차 전시장에서는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한 100% 당첨 경품 이벤트도 연장 진행한다. 전시장에 비치된 터치스크린을 통해 참여 가능한 이 행사는 즉석 추첨을 통해 1등 영화관람권(4매), 2등 메르세데스-벤츠 여행용 보스턴 백, 그리고 3등은 메르세데스-벤츠 스타 키링을 받을 수 있다.

지난 달 더 뉴 CLA 250, 더 뉴 CLA 250 AMG Line 모델 구매고객을 위한 마샬 블루투스 스피커 증정 행사도 연장 진행한다. 이 밖에도 한성자동차는 이번 달 3일부터 18일까지 하남 스타필드에서 차량 시승 및 상담을 받을 수 있는 ‘모바일 큐브’를 운영한다.

하남 스타필드 메인 광장에 위치한 모바일 큐브에서는 준비된 3개의 코스 중 하나를 선택해 차량을 시승해 볼 수 있는 시승서비스가 운영되며, 상담 및 계약고객에게는 기념품도 증정한다.



ⓒ 오토헤럴드(http://www.autoherald.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다나와나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2년 전 뉴스 목록보기 보기
닫기

축하합니다. 스탬프를 찾으셨습니다.

스탬프 찾기 참여 현황
확인하시겠습니까?

비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