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로엥, ‘Citroen C4 칵투스 6월 전국 시승행사’ 실시

글로벌오토뉴스 조회 444 등록일 2017.06.13


시트로엥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는 6월 17일부터 6월 25일까지 ‘Citroen C4 칵투스6월 전국 시승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Citroen C4 칵투스6월 전국 시승행사는 시트로엥 대표 도심형 SUV C4칵투스를 대상으로 국내 소비자들에게 C4 칵투스의 개성 넘치는 디자인은 물론 유니크한 감성, 뛰어난 실용성 등 다양한 매력을 직접 체험하고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한다.

이번 시승행사는 6월 17일(토)부터 6월 25일(일)까지 전국 12곳의 시트로엥 전시장에서 진행하며, 시트로엥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시승 신청한 후 지정한 전시장 방문을 통해 시승이 가능하다. 시승 완료한 고객들에게는 고급 우산 등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한다. 시승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시트로엥 전시장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시승행사 대상 모델인 C4 칵투스는 시트로엥의 크리에이티브한 아이디어와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완성된 도심형 SUV로 디자인과 차체 보호를 만족시키는 에어범프, 세계 최초 루프 에어백 기술로 구현된 넓은 실내 공간, 세련된 실내 인테리어 등 매력적인 장점을 고루 갖추고 있다. 이와 더불어 최근에는 차량의 가격을 200만원 인하하여 가격 경쟁력을 갖추게 되면서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c) 글로벌오토뉴스(www.global-auto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회사명
    시트로엥
    모기업
    PSA Peugeot Citroen
    창립일
    1918년
    슬로건
    Crative Technologie


다나와나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2년 전 뉴스 목록보기 보기
닫기

축하합니다. 스탬프를 찾으셨습니다.

스탬프 찾기 참여 현황
확인하시겠습니까?

비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