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 공식딜러 선인자동차, ‘머스탱 시승 이벤트’ 개최

글로벌오토뉴스 조회 116 등록일 2017.06.13


포드코리아의 공식딜러인 선인자동차㈜는 이달 6월 17일부터 6월 18일까지 2일간 포드의 대표 머슬카인 머스탱 시승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선인자동차의 이번 머스탱 시승회는 머스탱에 관심이 높았던 잠재 고객들에게 머스탱의 다이나믹한 주행성능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시승회에 참여하는 고객들은 아메리칸 머슬카의 대명사인 머스탱 2.3L 쿠페, 422마력의 강력한 힘을 자랑하는 머스탱 GT 그리고 컨버터블 모델 등 현재 국내에서 판매 중인 머스탱의 전 라인업을 시승해 볼 수 있다.

오는 6월 17일, 18일 이틀 동안 열리는 이번 행사는 수입차 브랜드들의 격전지라 불리는 서울 도산사거리에 위치한 선인자동차 신사전시장에서 진행된다. 이번 시승회에는 차량시승뿐만 아니라 캐리커처와 핸드마사지 등 다양한 고객 체험 이벤트도 마련될 예정이다. 특히 이벤트 기간 내 시승 및 계약을 진행하는 머스탱 구매고객들에게는 머스탱 화장품 세트 등 특별한 기념품도 제공된다.

포드 머스탱 시승회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6월 8일부터 6월 15일까지 선인자동차 신사전시장으로 사전 시승 예약을 해야 한다.

선인자동차 장인우대표는 “이번 머스탱 시승회는 머스탱 GT를 포함해 머스탱에 많은 관심을 갖고 계신 잠재 고객들에게 머스탱 전 라인업의 시승 기회를 제공하는 동시에, 포드자동차의 아이콘이라 할 수 있는 머스탱의 판매 확대와 브랜드 이미지 강화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또한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하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준비하여 고객 만족과 판매강화에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c) 글로벌오토뉴스(www.global-auto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다나와나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2년 전 뉴스 목록보기 보기
닫기

축하합니다. 스탬프를 찾으셨습니다.

스탬프 찾기 참여 현황
확인하시겠습니까?

비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