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나와 자동차

검색

팅크웨어와 마벨의 콜라보! QXD1000 알파 아이언맨 에디션 깜짝 발표

케이벤치 조회 260 등록일 2017.06.21

DSC06191s.jpg

DSC06199s.jpg

▲ 암실 같은 어두운 환경에서도 유일하게 QXD1000 알파만 도로 표지판을 구분할 수 있다

하이엔드 플래그쉽 내비게이션, 아이나비 X3를 공개한 팅크웨어가 같은 날 울트라나이트 비전을 적용한 전후방 FHD 블랙박스 'QXD1000 알파'를 공개했다.

팅크웨어가 새롭게 공개한 QXD1000 알파는 소니 스타비스 엑스모어 R 이미지 센서와 팅크웨어의 CTS(Contrast Tuning & Stability)기술을 조합, 어두운 야간 환경에서 더욱 밝고 선명한 화질을 보여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같은 센서를 사용한 타사 제품은 센서 자체의 한계를 극복하지 못했지만 팅크웨어는 CTS와 울트라나이트 비전을 통해 암실과 같은 어두운 상황에서도 표지판을 인식할 수 있을 정도의 밝기가 구현된다.

여기어 더해 퀀텀에서 선보인 바 있는 ADAS 기술과 드라이브X도 QXD1000 알파에 적용됐기 때문에 녹화 해상도만 다를 뿐 사실 상 퀀텀의 FHD 버전이나 다름 없는 것이 QXD1000 알파로 확인됐다.

DSC06308s.jpg

팅크웨어 QXD1000 알파는 아이언맨 캐릭터를 오마주한 콜라보레이션 에디션도 출시된다.

마블의 인기 캐릭터인 아이언맨을 형상화 한 'QXD1000 알파 아이언맨 에디션'은 아크원자로를 연상시키는 시큐리티 LED와 아이언맨의 시그니처라 할 수 있는 마스크에 붉은 색 컬러로 차별화 제품이다.

외형적인 변화 부터 GUI, 인트로 화면, 사운드까지 아이언맨을 연상시키는 모든 것을 담아 놨으며 기본적인 구성물과 패키지 디자인 역시 마벨 마니아들이 탐낼 만한 요소로 꾸며 놨다.

일반 버전 보다 가격은 나가지만 한정판 성격으로 출시될 가능성이 높아 조기 품절이 예상된다. 마벨 마니아, 그 중에서도 아이언맨 마니아라면 놓칠 수 없는 제품일 것이다.

만약, QXD1000 알파 아이언맨 에디션을 구매할 기회를 놓쳐도 크게 실망할 필요는 없다. 팅크웨어와 마벨의 콜라보는 QXD1000 알파 아이언맨 에디션이 끝이 아니기 때문이다.

팅크웨어는 이미 2019년까지 마벨과의 콜라보 계획을 확정했다며 새로운 마벨 에디션 등장을 예고했다.



Copyrightⓒ 넥스젠리서치(주) 케이벤치 미디어국. www.kbench.com

다나와나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비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