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나와 자동차

검색

SSCL 포르쉐 센터 분당 판교, 인증 중고차센터까지 갖춰

오토데일리 조회 257 등록일 2017.06.21

새로 오픈한 SSCL의 포르쉐 센터 분당 판교 전시장

포르쉐 공식 딜러인 SSCL이 21일 성남시 수정구에 위치한 포르쉐 센터 분당 판교를 리뉴얼 오픈했다.

총 12억 원을 투입, 전면적으로 확장. 재오픈한 포르쉐 센터 분당 판교는 연면적 4,915m2(1,487평)에 총 4층 규모로, 1.2층은 신차 쇼룸으로, 3.4층은 인증 중고차 센터로 사용된다.

신차 쇼룸은 최대 13대, 인증 중고차 센터는 최대 23대까지 차량 전시가 가능하며, 더욱 확대된 상담공간과 피팅 라운지(Fitting Lounge) 및 고객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

특히, 1층 쇼룸에는 국내 포르쉐 센터 중 최초로 ‘포르쉐 테큅먼트(Tequipment) 코너’가 설치돼 있다.

이 곳에서는 포르쉐 오너들이 차량의 성능 및 내·외관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도록 다양한 옵션을 지원해 준다.

또, 별도의 딜리버리 존이 마련돼 있어 신차 출고 시 차량에 대한 자세하고 전문적인 안내와 함께 보다 여유로운 차량 인도가 가능하다.

SSCL은 향후 포르쉐가 지향하는 ‘디지털라이제이션(Digitalization)’ 컨셉으로 보다 디지털화된 고객 커뮤니케이션과 체험요소도 제공해 나갈 계획이다.



ⓒ 오토데일리(http://www.autodail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다나와나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비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