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나와 자동차

검색

英 랜드로버의 또 다른 역작 ‘레인지로버 벨라’, 10월 한국 상륙

오토데일리 조회 5,162 등록일 2017.06.22

영국 랜드로버의 또다른 역작 레인지로버 벨라가 오는 10월부터 한국시장에서 본격적인 판매를 개시한다.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영국 프리미엄 SUV 전용 브랜드인 랜드로버의 또 다른 역작 레인지로버 벨라(Valar)가 오는 10월 국내시장에 상륙한다.

벨라는 랜드로버 브랜드 내에서 레인지로버 이보크와 레인지로버 스포츠 사이급 중형 프리미엄 SUV로, 포르쉐 마칸 등과 경합을 벌이게 된다.

랜드로버 코리아는 최근 레인지로버 벨라의 환경부 배기가스 및 소음 인증을 완료하고 본격적인 출시 준비에 들어갔다.

국내에서 인증을 받은 레인지로버 벨라는 D180, D240, D300 등 3개 디젤 모델로, 국내 시판가격은 1억 원에서 1억1천만 원 정도로 예상되고 있다.

지난 3월 영국 런던 디자인박물관에서 세계 최초로 공개된 레인지로버 벨라(Valar)는 레인지로버의 혈통을 계승, 디자인 박물관에 전시될 만큼 탁월한 디자인으로,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레인지로버 이보크를 능가한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벨라는 재규어 랜드로버의 경량 알루미늄 플랫폼을 적용, 드라이빙 성능이 뛰어나면서도 안전하고 견고하며 친환경 성능까지 갖췄으며 서스펜션은 4륜 독립현가 방식으로 온 오프로드에서 뛰어난 승차감을 발휘한다.

외관 디자인은 랜드로버 역사상 가장 슬림한 라인으로 인정받는 보디스타일에, 최첨단 매트릭스 레이저 LED 헤드라이트가 적용됐고 실내는 10인치의 대형 터치스크린을 적용, 여기서 모든 기능들의 조작이 가능토록 했다.

이 외에 첨단 인포테인먼트시스템이 차량 소유자의 모든 내용을 학습한 뒤 운전자에게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해 준다.

특히, 시트는 프리미엄 재질에 재생이 가능한 섬유를 적용했으며 국내 사양은 최고급 가죽재질이 적용될 예정이다.

파워트레인은 최고출력 180마력급 2.0 터보디젤과 380마력급 3.0 가솔린 수퍼차저 엔진 등 총 5가지 모델이 출시될 예정이다.



ⓒ 오토데일리(http://www.autodail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회사명
    랜드로버
    모기업
    Tata Motors
    창립일
    1947년
    슬로건
    Go beyond


다나와나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댓글2
  • kakao 2017.06.22
    생각보다 빨리나오네요... 옵션 이거저거 넣으면 1억 중반 넘을듯..ㅠㅠ
  • danawa 2017.06.25
    1억중반은 오바고요. 다만 레인지로버 스포츠랑 가격차이가 거의 안나서... 마칸과 카이엔 짝이 날 것 같아요. 다시 말해 벨라는 안팔린다는거죠. 뭐 마칸은 911처럼 후륜으로 구동력이 매우 치우쳐진 스포츠한SUV라는 차이점이라도 있지만, 벨라는... 그리고 이거 사진으로 보면 진짜 이쁜데 실제로 보면-_-;;; 스포츠랑 같이 보면, 아마 대부분 스포츠 사실 듯 싶네요.
1

비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