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넥센타이어 스피드레이싱 3라운드 25일 영암 개최

오토헤럴드 조회 216 등록일 2017.06.22

넥센타이어가 후원하는 '2017 넥센타이어 스피드레이싱’ 3라운드가 오는 25일 전남 영암 코리아인터내셔널 서킷에서 개최된다.

넥센타이어 스피드레이싱은 국내에서 유일하게 승용차량과 RV(레저용)차량이 모두 참가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레이싱 대회로, 지난 2라운드에 신제품 엔페라 SUR4G를 론칭해 보다 속도감 넘치는 경기가 기대 된다.

대회 당일에는 자동차 동호회 회원을 대상으로 서킷 체험 주행과, 택시체험 이벤트가 운영되며, 대회장을 찾은 갤러리를 대상으로 레이싱모델 포토타임, 피트스탑 챌린지, 푸드트럭존을 운영하여 다채로운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또한, 가족단위 관람객들을 위해 어린이용 에어바운스 풀장을 운영하며, 개인 수영복을 지참하면 이용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남녀노소 모두가 참여 할 수 있는 세발자전거 레이스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어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대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총 6라운드로 진행되는 2017 넥센타이어 스피드레이싱은 이번 라운드 이후, 7월 23일 인제 스피디움에서 4라운드가 개최되며, 인제 바퀴축제와 연계해 더욱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할 것으로 관계자는 전했다. 



ⓒ 오토헤럴드(http://www.autoherald.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다나와나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2년 전 뉴스 목록보기 보기
닫기

축하합니다. 스탬프를 찾으셨습니다.

스탬프 찾기 참여 현황
확인하시겠습니까?

비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