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임팔라 고객 대상 고품격 문화체험 제공

글로벌오토뉴스 조회 297 등록일 2017.06.26


쉐보레가 24일, 대형 세단 임팔라 고객과 가족 250여 명을 경기도 이천 농업 테마공원에 초청, 특별한 야외 체험 행사를 열었다.

임팔라 프리미엄 케어(Premium Care) 프로그램으로 개최된 이번 이벤트는 도자기 제작, 목공공예 등 전통문화 체험과 자연과 함께하는 다채로운 프로그램 등 도시를 벗어나 넓은 대자연에서의 힐링 기회를 제공,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이일섭 전무는 “쉐보레 임팔라 고객만을 위한 프리미엄 고객 케어 서비스를 시행해 플래그십 세단 오너의 자부심을 드리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고품격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임팔라 고객을 위한 문화 행사를 마련하고 제품에 대한 긍정적 시장 반응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쉐보레 임팔라 고객 대상 ‘임팔라 프리미엄 케어’는 음악, 스포츠, 자연을 주제로 한 다양한 문화 및 여가 프로그램을 연중 정기적으로 시행하고 있다.

쉐보레 플래그십 세단 임팔라는 동급 최대 차체와 탁월한 주행성능, 최고 수준의 안전성을 바탕으로 국내 대형 세단 시장에서 고객층을 확대해가고 있다.

<저작권자(c) 글로벌오토뉴스(www.global-auto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다나와나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2년 전 뉴스 목록보기 보기
닫기

축하합니다. 스탬프를 찾으셨습니다.

스탬프 찾기 참여 현황
확인하시겠습니까?

비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