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중소기업 기술 경쟁력 지원..동반성장 강화

데일리카 조회 136 등록일 2017.06.26
르노삼성, 한국생산기술연구원과 중소?중견기업 제조 혁신 위한 MOU 체결


르노삼성이 한국생산기술연구원과 중소?중견기업 기술 경쟁력 향상 지원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르노삼성자동차는 용인시 기흥구 르노테크놀로지코리아에서 한국생산기술연구원과 중소?중견기업 기술 경쟁력 향상 지원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날 MOU 체결식에는 박동훈 르노삼성자동차사장과 한국생산기술연구원 이성일 원장 등 양쪽 경영진들이 참석했으며, 중소?중견 협력업체의 글로벌 기술경쟁력 향상 및 동반성장을 위한 협력을 약속했다.

이번 MOU 체결을 시작으로 르노삼성과 한국생산기술연구원은 협력사의 기술 경쟁력 향상 지원을 위한 구체적 방안을 논의하게 되며, 이를 통해 수입 장비의 국산화, 중소·중견기업 개발 시스템의 최신 공정 기술 도입을 추진하게 된다.

박동훈 르노삼성자동차 사장은 “한국생산기술연구원과 르노삼성자동차가 상호 긴밀히 협력한다면 다양한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이라며 “중소·중견 기업의 기술경쟁력 향상이 산업발전과 일자리 창출로 이어지는 좋은 선례를 만들 수 있길 기대한다” 고 말했다.

클래스가 다른; 자동차 뉴스 채널 데일리카 http://www.dailycar.co.kr
본 기사를 이용하실 때는 출처를 밝히셔야 하며 기사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 관련기사 ]
기아차, 더 강력한 스팅어 3.8T 출시 계획(?)..구체적 일정은?
현대차 코나, 27일부터 판매 돌입..가격은 1895만~2425만원
[김필수 칼럼] 전기차는 글로벌 트렌드..국내 활성화 대책은?
대학생 1천명에게 전기차 사겠냐고 물어보니..결과는?
현대차, 2019 싼타페 뉘르부르크링 포착..′코나′ 닮은 외관 ′주목′
페라리보다 빠른 쉐보레 카마로 ZL1..뉘르부르크링 랩타임은?
르노-닛산, 폭스바겐그룹 제치고 글로벌 판매 1위 전망..‘주목’

다나와나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2년 전 뉴스 목록보기 보기
닫기

축하합니다. 스탬프를 찾으셨습니다.

스탬프 찾기 참여 현황
확인하시겠습니까?

비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