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포르쉐 썸머 서비스 캠페인 실시

글로벌오토뉴스 조회 206 등록일 2017.06.27


포르쉐 코리아(대표 마이클 키르쉬)는 휴가철 성수기로 운행 횟수가 늘고 에어컨, 와이퍼 등 소모품의 사용 비율이 늘어나는 여름을 맞아, 안전한 차량 주행을 위한 무상점검 서비스 및 수리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2017 포르쉐 썸머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포르쉐 썸머 서비스 캠페인'은 매년 여름 무더위와 장마철 차량 운행에 대비하는 점검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들의 차량이 최상의 퍼포먼스를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특히 올 여름은 예년보다 심한 폭염이 예상되고 있는 만큼 고객들에게 필수 서비스가 될 예정이다.

이번 '2017 포르쉐 썸머 서비스 캠페인'은 포르쉐 챠량을 소유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7월 21일까지 전국 8개 포르쉐 센터 워크샵에서 진행한다.

캠페인 기간 동안 고객들은 포르쉐의 첨단 장비인 PIWIS(Porsche Integrated Work-shop Information System) 테스터를 이용한 정밀 차량 진단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 받을 수 있다. 특히, 워크샵에는 포르쉐 글로벌의 인증을 받은 전문 테크니션이 상주하고 있어, 더욱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한다.

엔진, 브레이크, 미션, 파워 스티어링과 워셔액 등 모든 작동유의 상태와 교환 여부는 물론 누유 진단 서비스가 제공되며, 타이어와 브레이크 계통 부품의 마모, 손상 등 안전 운행에 필수적인 정기 점검 항목 부품 및 공임에 대한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에어컨디셔닝 시스템, 에어컨 필터, 라디에이터, 펜 벨트 등 여름철 관련 계통 수리 시 부품과 공임에 대해 각각 10%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모자, 골프백 등 모터스포츠와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다양한 포르쉐 드라이버 셀렉션도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포르쉐 코리아 마이클 키르쉬 대표는 “포르쉐는 매년 시즌에 맞는 체계적인 서비스를 실시하며 고객 만족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포르쉐만의 전문적이고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들이 안전하고 쾌적한 주행을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캠페인은 사전 예약을 통해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포르쉐 센터 워크샵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c) 글로벌오토뉴스(www.global-auto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회사명
    포르쉐
    모기업
    Volkswagen AG
    창립일
    1930년
    슬로건
    There is no substitute

다나와나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2년 전 뉴스 목록보기 보기
닫기

축하합니다. 스탬프를 찾으셨습니다.

스탬프 찾기 참여 현황
확인하시겠습니까?

비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