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 경쟁력있는 제품으로 애프터마켓 시장 공략

글로벌오토뉴스 조회 365 등록일 2017.06.27


보쉬는 자사 자동차부품 애프터마켓 사업부의 에어컨 히터 필터, PM2.5 캐빈필터와 에어로트윈 일체형 와이퍼를 선보였다.

에어컨?히터 필터인 보쉬 PM2.5 캐빈필터는 고효율의 독일산 PM 2.5 여과지를 사용하여 2.5μm(마이크로미터)이하의 오염물질까지 효과적으로 걸러내는 제품이다. 특히 초미세먼지 90%이상, 미세먼지 99% 이상 여과하여 차량 내부를 보다 쾌적하게 유지하고, 운전자와 동승자를 각종 호흡기 질환 및 알레르기 질환으로부터 보호해준다. 우수한 통기 저항능력으로 통풍량을 극대화 했으며, 다량의 먼지 발생 지역이나 교통 혼잡 지역에서도 탁월한 자동차 실내 공기 정화 능력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활성탄층 제조 시, 본드 부착 방식이 아닌 레이저 타공 방식을 채택하여 화학 약품으로부터 더욱 안전하다. 에어컨 필터 본연의 역할에 충실하기 위해 여과지에 어떠한 인위적인 화학적 첨가물도 가미하지 않아 OIT 등 독성물질에 대한 노출 걱정이 없다는 것도 장점이다.

보쉬의 에어로트윈은 90년 역사의 기술 노하우로 제작된 일체형 와이퍼다. 특허 받은 특수 코팅 기술로 업그레이드된 고무를 사용하여 더욱 효과적으로 유리를 보호해주고, 열이나 오존 등 유해환경에 의한 고무 손상이 적어 내구성이 강하다. 에어로-다이내믹 설계로 고속 주행 시에도 들뜸 없이 부드럽게 닦아주어 선명한 시야를 보장하며 작동 시 소음과 떨림을 최소화했다.

에어로트윈 플러스의 경우 더욱 확장된 적용 범위로 10가지 타입의 와이퍼 암에 손쉽게 장착할 수 있다. 4가지 어댑터 형태는 더욱 슬림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자랑한다.

<저작권자(c) 글로벌오토뉴스(www.global-auto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다나와나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2년 전 뉴스 목록보기 보기
닫기

축하합니다. 스탬프를 찾으셨습니다.

스탬프 찾기 참여 현황
확인하시겠습니까?

비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