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나와 자동차

검색

한국타이어, 모바일용 홈페이지 고객 중심으로 새단장

글로벌오토뉴스 조회 236 등록일 2017.06.28


한국타이어가 글로벌 모바일용 홈페이지 (m.hankooktire.com)를 고객 중심으로 개편하며 고객 서비스 강화에 나섰다.

이번 모바일용 홈페이지 개편은 스마트기기로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고객들의 편의성과 만족도를 높여 전세계 고객들과의 접점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현재 한국을 포함한 19개국에 우선 적용되었으며, 오는 7월까지 27개국의 총 29개 언어로 모두 적용 완료할 계획이다.

새롭게 개편된 한국타이어 모바일용 홈페이지는 고객의 차량에 최적화된 타이어를 빠르게 검색하고, 주변에 위치한 매장을 소개해주는 기능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GPS를 이용한 스마트 매장 찾기 기능이 탑재돼 현재 위치한 곳에서 가까운 매장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국내 타이어 기업 최초로 가로 넘기기 방식의 유저 인터페이스(User Interface)를 적용하여 상품 정보, 기업 브랜드 활동 등 다양한 정보를 보다 편리하게 접할 수 있게 구성했다.

한국타이어 대표이사 서승화 부회장은 “고객들이 더욱 편리하게 홈페이지를 이용할 수 있도록 관심도와 이용도가 높은 메뉴 위주로 모바일용 홈페이지를 새단장해 쉽게 원하는 정보를 찾을 수 있도록 했다”며, “앞으로도 더욱 고객들의 편의와 만족도를 높이는 고객중심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c) 글로벌오토뉴스(www.global-auto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다나와나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비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