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 LPG 전용 엔진세정제 '불스원샷 LPG' 출시

글로벌오토뉴스 조회 1,228 등록일 2017.06.28


불스원이 대표 브랜드 불스원샷의 신제품, LPG 차량 전용 엔진세정제 ‘불스원샷 LPG’를 출시했다.

흔히 LPG는 청정연료이기 때문에 엔진 때가 생기지 않을 것이라는 인식이 있지만, LPG 연료 역시 산화 과정을 거치기 때문에 필연적으로 타르와 엔진 때가 발생한다. 이에 불스원은 LPG 차량 소유주들도 불스원샷으로 손쉽게 엔진을 관리하고 경제적인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도록 제품 라인업을 확장했다.

‘불스원샷 LPG’는 LPG 엔진에 최적화 된 강력한 세정력으로 엔진 때를 효과적으로 제거해 줄 뿐 아니라, 윤활성분을 첨가하여 엔진 보호 기능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전용 주입기를 사용해 연료 주입구에 넣은 후 주행하면 엔진 때가 연료와 함께 연소하여 배출되며, 엔진 세정제를 꾸준히 사용할 시 연소 효율 및 엔진 출력 향상, 소음 및 배기가스 감소 등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불스원 마케팅본부장 한지영 상무는 “최근 새 정부의 LPG 자동차 규제 완화 공약으로, 가격이 저렴하고 친환경적인 LPG 차량에 대한 소비자 관심과 함께 LPG 차량 관리 용품에 대한 니즈가 증가하고 있다”며, “불스원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LPG 차량 전용 엔진세정제로 더 부드러운 시동, 힘찬 주행감을 느껴보시길 권한다”고 전했다.

‘불스원샷 LPG’는 LPG 충전소 및 카센터에서 충전 가능하며, 불스원 공식몰의 불스원샷 LPG 취급점 안내 페이지에서 가까운 취급점을 확인하면 된다.

<저작권자(c) 글로벌오토뉴스(www.global-auto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다나와나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2년 전 뉴스 목록보기 보기
닫기

축하합니다. 스탬프를 찾으셨습니다.

스탬프 찾기 참여 현황
확인하시겠습니까?

비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