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대구 서구 통합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오픈

글로벌오토뉴스 조회 334 등록일 2017.06.30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대표이사 사장 디미트리스 실라키스)는 메르세데스-벤츠 대구 서구 통합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서구 와룡로 427)를 신규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문을 연 대구 서구 통합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는 연면적 15,161㎡에 지하 1층, 지상 9층 규모로, 국내 메르세데스-벤츠 네트워크 가운데 단일 건물로서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대구 서구 통합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오픈을 통해, 신차부터 인증 중고차까지 한눈에 비교하여 상담 및 구매가 가능하고, 일반 정비 및 정기 점검뿐 아니라 사고 수리 처리까지 한 곳에서 아우르는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여, 대구·경북지역 고객의 만족도 제고에 기여하고자 한다.

이번 대구 서구 전시장 및 서비스 센터 오픈을 기념하여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특별한 사은품(머그컵 또는 고급키링)을 제공할 예정이며, 다양한 라인업을 경험할 수 있는 시승행사를 7월 중 진행할 것이다.

한편,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현재 전국 총 46개의 공식 전시장 및 52개의 공식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올해 말까지 50개의 공식 전시장, 55개의 공식 서비스센터를 갖출 계획이다.
<저작권자(c) 글로벌오토뉴스(www.global-auto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다나와나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2년 전 뉴스 목록보기 보기
닫기

축하합니다. 스탬프를 찾으셨습니다.

스탬프 찾기 참여 현황
확인하시겠습니까?

비교하기